스윗소로우, 티저 속 코믹댄스 본능 '귀요미'
[양자영 기자]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6월27일 정규 4집 발매를 앞둔 스윗소로우는 18일 정오 네이버 TV캐스트 뮤직앤뉴 공식 채널 및 공식 SNS,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수록곡 ‘못 견디게 좋아’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못 견디게 좋아’는 한여름 태양이 내리쬐는 야외 콘서트장을 찾은 듯한 에너제틱한 노래로 스윗소로우 멤버들의 시원한 가창력과 청량감 넘치는 화음이 돋보인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백발성성한 할아버지가 화려한 셔츠와 스카프를 목에 두른 채 ‘나 왕년에 좀 놀았다?’는 자막과 함께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열정적으로 춤추는 모습이 마치 한 편의 코믹한 광고를 보는 듯 하다.

특히 멤버 송우진, 성진환은 깔끔한 정장 차림과는 상반되는 코믹 댄스로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춤추는 무리가 떠난 뒤에도 자신의 흥에 취해 온 몸을 리듬에 맡긴 인호진, 그런 인호진을 이상한 눈으로 쳐다보는 김영우 등 각종 설정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스윗소로우는 이 유쾌한 기운을 이어받아 7월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88호수 수변무대에서 바캉스 콘서트 ‘2013 SUMMER VIVA!’를 개최, 관객들과 흥겨운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27일 정규 4집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스윗소로우 티저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클라라 의상 해명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에 맞춘 의상"

▶ ‘SNL 코리아’ 방송사고, 박재범이 벗은 바지가…‘빠른 대처’

▶ 신화 이민우· 소시 효연-유리, ‘댄싱9’ 댄스마스터 최종 합류
▶ 정준하 아내 과거 영상, 예능감 넘치는 미모의 승무원 ‘단아’
▶ [포토] 이시영, 베이글녀의 은은한 매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