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가의 서’ 이승기-최진혁-윤세아 ‘비극적인 운명’
[김보희 기자]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서’에 출연배우 이승기 최진혁 윤세아가 20년 만에 첫 만남을 가지며 긴장감을 고조 시켰다.

6월11일 방송된 ‘구가의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에서는 최강치(이승기)와 구월령(최진혁) 자홍명(윤세아) 세 사람이 처음으로 한자리에서 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월령의 모습에 놀란 자홍명과 20년 전 윤서화를 기억하지 못하는 구월령 그리고 ‘천년 악귀’ 구월령에게서 자홍명을 지키려고 막아선 최강치의 모습은 20년 만에 가족 상봉임에도 서로 칼을 들이밀어야 하는 상황에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극중 자신을 버린 자홍명에 대한 짙은 원망감을 느꼈던 최강치는 담여울(수지)로부터 20년 동안 한 번도 누워서 자보지 못했다는 자홍명의 자책감을 전해 듣게 된 후 깊은 고민에 빠졌다.

이때 조관웅(이성재)을 죽이려던 자홍명은 궁본 상단 필목(송영규)의 배신으로 일본으로 쫓겨 가게 됐고 상단의 자객들에 의해 목숨을 잃게 될 위기에 봉착했다. 순간 자홍명이 위험에 빠졌다는 전갈을 받은 최강치가 담여울, 곤(성준)과 함께 나타나 자홍명을 구해줬던 것.

자홍명은 최강치의 ‘어머니’ 한마디에 오열하며 최강치의 얼굴을 만졌고 “이런 어미라서 정말 미안하구나”라며 부둥켜안고 20년간의 설움을 폭발시켰다.

두 모자(母子)의 애틋한 용서와 화해의 포옹이 끝나고 최강치가 담여울과 곤을 살펴보러 가는 사이 갑자기 바람이 불어오면서 자홍명 앞에 구월령이 나타났던 것. 20년 전과 변함없는 구월령의 모습에 자홍명은 믿어지지 않는 듯 “월령, 당신이예요?”라고 불렀지만, 구월령은 “그대는 누구요. 나를 아시오?”라며 자홍명, 즉 윤서화를 기억하지 못했다.

그 순간 최강치가 멍한 눈빛으로 월령을 부르며 눈물을 떨구는 윤서화 앞을 막아서면서 구월령을 향해 “더 이상 아무도 죽이지마! 죽이지 못하게 할 거야. 내가 당신을 막을거라구 월령!”이라고 외쳐 앞으로 극 전개에 궁금증을 자극했다.

‘구가의 서’ 이승기 가족 상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가의 서 이승기 하루도 마음 편한 날이 없네” “구가의 서 완전 재밌다” “구가의 서 이승기 가족상봉 보는데 마음이 짠하더라”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구가의서’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절도 혐의’ 노시현 공식사과 “변명하지 않겠다…정말 죄송”
▶ 씨스타 ‘Give It To Me’ 음악차트 1위…수록곡도 대거 포진
▶ 서인국 ‘나 혼자 산다’ 하차? “바쁜 스케줄 때문, 잠시 안녕”
▶ SBS 공식 입장 “김범수 무릎부상, 안전에 최선 다했지만…”
▶ [포토] 브래드피트, 초근접 촬영도 문제없는 조각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