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 김태희앓이, 여자친구 없는데… "최희 아나 앞에서 손아섭은?"
[윤혜영 기자] 김현수 김태희앓이?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의 타격기계 김현수가 이상형을 공개했다.

12월23일 방송된 KBS N Sports '2012 야생야사 어워즈' 녹화 현장에서 두산 베어스 김현수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연예계 대표 미녀 김태희를 꼽았다.

이날 김현수는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고 밝힌 후, 배우 김태희를 이상형으로 꼽아 방청객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시구자로 꼭 왔으면 하는 연예인으로 김태희를 지목하는 등 한결같은 김태희 앓이를 과시했다.

롯데 자이언츠의 외야수 손아섭은 한 시구자로 왔으면 하는 여자 연예인으로 임수정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손아섭은 "임수정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세 번 정도는 만나봐야 한다"며 자신감을 과시, 좌중을 폭소케 했다.

특히 한때 이상형으로 꼽았던 KBS N 최희 아나운서 앞에서 한 발언이라 더욱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손아섭은 작업 성공률 99%를 자랑하는 자신만이 특별 비법을 공개하며 옴므파탈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KBS N 스포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고양이춤으로 컴백, 깜찍! "4년 전에 만든거라고?"
▶ 현아 군통령 등극, 아찔한 섹시 댄스 이어 깜찍한 팬 서비스까지!
▶ 조이진 동안 미모, 33살 나이가 믿겨져? '작곡가인데 아이돌 느낌'
▶ 김우빈 고3 시절, 평범한 헬스장을 화보촬영장으로? '모델이 여기 있네'
▶ 김태희 과외선생 시절, 함께 스티커사진을? "머리 감고 향수 뿌릴 수밖에…"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