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Estate] 서울 보문동 'e편한세상', 주변 녹지 풍부…전철 6호선 걸어서 이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망 분양현장
대림산업은 서울 보문동 3가 225 일대 보문4구역을 재개발한 ‘e편한세상 보문’의 잔여 가구를 특별 분양하고 있다. 총 440가구(전용면적 59~124㎡) 중 84㎡형의 일부가 남아 있다.
‘e편한세상 보문’은 도심 속에 있지만 단지 가까이서 숲을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단지 북쪽으로 접해 있는 보문사는 2만3000여㎡ 면적의 녹지로 둘러싸여 있어 단지로부터 바라보는 조망이 좋다. 보문사 맞은편의 동망봉 쉼터는 6600㎡ 규모의 어린이공원으로 꾸며졌다. 단지 서쪽으로 도보권에 15만㎡ 크기의 낙산공원도 있다. 낙산공원에서 연결되는 서울 성곽길, 생태형 하천인 성북천은 물론 동대문 성곽공원, 숭인근린공원, 동묘, 창경궁 등도 이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대림산업은 단지 내부도 주변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했다. 중앙광장에 수경시설을 설치하고 주변 공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 데크를 마련했다. 또 지상에 주차장을 없애고 지하 주차공간의 폭도 기존보다 10㎝ 넓게 마련해 주차 편의성과 쾌적성을 높였다.
‘e편한세상 보문’은 주변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한 편이다. 한성여중·고 용문중 경동고가 가깝다. 고려대 성균관대 한성대 성신여대 등 대학도 인근에 있다. 이외에 서울대병원, 고려대병원, 동대문 패션거리, 돈암제일시장, 경동시장, e마트 청계점 등 생활편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단지의 모델하우스는 보문역 3번출구에서 성북구청 방향으로 50m 지점에 있다. 입주는 내년 12월 예정이다. 1588-409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