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게임 캐릭터, 국내최초 연예인 NPC에 말을 걸면? "야외취침 신나~"
[윤혜영 기자] 은지원 게임 캐릭터?

11월28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에 이 게임의 열혈 유저로 잘 알려진 가수 은지원을 모델로 한 NPC(플레이어 이외의 캐릭터-Non Player character) '은초딩'을 등장시킨다고 말했다.

은초딩 NPC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대한 한국 플레이어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이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전세계에 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이 게임에 등장하는 최초의 한국 연예인을 모델로 한 NPC다.

은초딩 NPC는 이 게임에 등장하는 많은 종족들 가운데 9월 출시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에 새롭게 추가된 판다렌 종족으로 만들어져 눈길을 끈다.

은초딩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판다렌 중에서도 어린이 판다렌의 모습을 한 이 NPC는 양배추밭 근처에서 그를 찾아온 플레이어들을 맞이하게 된다.

은초딩 NPC에게 플레이어가 말을 걸면 "난 1박 2일로 가는 여행이 좋아. 그 중에서도 야외 취침이 특히 신나지!", "내가 한때 춤을 좀 췄지. 볼래?" 등 은지원의 개성이 묻어나는 이야기를 들을 수도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게 될 것이다.

오래 전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겨 하기로 소문난 가수 은지원은 많은 TV 프로그램들을 통해 이 게임에 대한 애정을 표시한 바 있으며 그 결과 지난 9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출시를 맞아 제작된 판다리아의 안개 체험 영상에도 직접 출연하기도 했다.

판다리아의 안개 5.1 패치를 통해 공개될 은초딩 NPC의 등장에 대해 은지원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열혈 팬으로서 나를 모델로 한 NPC가 게임 내 등장한다는 것이 너무 감격스럽다. 앞으로 많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국 플레이어들이 판다리아에서 은초딩 NPC도 만나며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은지원 게임 캐릭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은지원 좋겠다", "은지원 게임 캐릭터라니 궁금", "은지원 게임하고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블리자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재인 미모, 청순한 매력이 철철… "다이어트 욕구 자극하네!"
▶ 이연희 클럽 포착, 내가 저런 옷차림으로 들어갔다면 쫓겨났겠지만…
▶ 손예진 타워 제작발표회, 귀여운 핫핑크 드레스 입고 뒤를 돌면? '반전'
▶ 송혜교 생일파티, 수수한 옷차림 입었는데도 빛나는 미모 "누구와 백허그?"
▶ 무릎팍도사' 정우성 이지아 언급, 서태지와 결혼 알고 있었다? "프랑스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