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사랑스러운 핑크컬러 의상 매치해 '동안 미모 뽐내~
[박문선 기자] 배우 신소율이 패션 매거진 워너걸스 8,9월호 화보 촬영에서 동안 미모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7월11일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사랑스러운 핑크컬러 의상을 입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에 임했다.

데뷔 때 모습과 별 차이가 없는 신소율은 이번 촬영에서 동안 미모를 마음껏 뽐냈다. 특히 신소율은 전문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표정연기를 선보여 제작진들의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촬영 내내 신소율은 밝은 미소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기도 했다. 특히 신소율은 tvN '응답하라 1997'에서 여고생 모유정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한편 패션 매거진 워너걸스는 국내 로컬지 최초로 15개국 100여 도시에 해외 수출하는 패션 매거진으로 신소율이 제안하는 스타일은 8,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워너걸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비아 ‘티진요’ 비난… “마녀사냥이 취미? 호기심은 적당히 하자”
▶ '박주영 장풍' 모르가넬라 퇴출, 韓 네티즌 비난에 "패주고 싶다?"

▶ 이말년, 도마 위에 오른 티아라 사태에 "올림픽 기사 묻히잖아!" 짜증
▶ 지나 경찰 변신, 강예빈 경찰 코스프레까지? "누가 더 섹시한가 봤더니"
▶ 설리 물기촉촉 꽃소년 ‘아름다운그대에게’ 22명 꽃미남 속 ‘트윙클 티가 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