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신곡, 방송서 첫 공개? "투 타이틀에 도전해 보고싶다"
[박문선 기자] 장재인의 새 미니앨범이 '이소라의 두 번째 프로포즈'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7월31일 방송되는 KBS Joy '이소라의 두 번째 프로포즈'에는 장재인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소라는 장재인에게 신곡 소개를 부탁했고, 장재인은 "아직은 몸에 덜 익었지만 열심히 하겠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장재인은 타이틀곡 '여름밤'과 미니앨범 수록곡 'SEPT', 'Rainy day', 'Good bye'를 한 소절씩 불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장재인은 "타이틀곡 '여름밤'보다 'SEPT'이라는 곡이 반응이 더 좋아서 고민"이라며 "함부로 해서는 안 되는 것이지만 투 타이틀에 도전해 보고 싶다"며 이번 앨범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8월1일 발매 예정인 이번 미니앨범은 장재인이 여름에 쓴 곡들을 모아 야심차게 준비한 앨범으로 벌써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7월31일 밤 12시1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이소라의 두 번째 프로포즈'에는 장재인 외에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 줄 아트오브파티스, 크라잉넛이 함께한다. (사진출처: KBS Joy)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비아 ‘티진요’ 비난… “마녀사냥이 취미? 호기심은 적당히 하자”
▶ '박주영 장풍' 모르가넬라 퇴출, 韓 네티즌 비난에 "패주고 싶다?"

▶ 이말년, 도마 위에 오른 티아라 사태에 "올림픽 기사 묻히잖아!" 짜증
▶ 지나 경찰 변신, 강예빈 경찰 코스프레까지? "누가 더 섹시한가 봤더니"
▶ 설리 물기촉촉 꽃소년 ‘아름다운그대에게’ 22명 꽃미남 속 ‘트윙클 티가 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