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쭈쭈바 셀카, 선머슴 이숙은 어디? 반달 눈웃음에 녹는 男心~
[김민선 인턴기자] 조윤희 쭈쭈바 셀카 사진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7월26일 배우 조윤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쭈쭈바 먹는 이숙이”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더위를 식히기 위해 쭈쭈바를 입에 문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다. 그는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에서는 선머슴 방이숙을 연기하고 있지만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을 때만큼은 아이처럼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은 21일 방송된 ‘넝굴당’을 촬영하면서 찍은 셀카 사진으로 추정된다. 해당 방송에서 조윤희는 이희준과 유인영의 소개팅 모습을 보고 속 타는 마음에 쭈쭈바를 먹으며 질투를 삭힌 바 있다.

조윤희 쭈쭈바 셀카 사진에 네티즌들은 “날씨는 덥지만 조윤희는 상큼하구나”. “조윤희 쭈쭈바 셀카 사진보고 아이스크림 CF 들어올 듯!”, “눈웃음 귀엽다. 완전 사랑스러운데”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조윤희 페이스북,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티아라 중대 발표, 화영 왕따설 때문? 日공연의 가지각색 '의지' 해석
▶ 한국 아나운서 박니마 19금 스트립쇼? 알고보니 中 날조 '짝퉁사람까지'
▶ 전지현 전신타이즈, 하늘에서 몸매 과시중? "소희와 비교해보니…"
▶ 송중기 문근영 과거 인연, 강의실 복도 앞에서 수다중?
▶ 지연 수지 질투 "아이유랑만 밥 먹을거야? 나는!" 수지 반응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