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QPR 아시아투어 3차전 유스트림 생중계
[연예팀] 박지성의 3차전 출장이 유력시 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퀸즈파크 레인저스(QPR)의 ‘아시아투어 2012’ 페르세바야 수라바야전이 유스트림의 QPR FC 공식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QPR측은 7월23일 오후 10시30분(한국시간)에 인도네시아 수라바야에서 열리는 3차전의 경기를 유스트림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7월17일 박지성의 이적 후 첫 데뷔전이었던 시바한 FA전을 유스트림의 QPR 공식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었지만 말레이시아 현지 네트워크 사정 등으로 준비가 미흡해 생중계가 무산된 바 있다.

당시 QPR측은 “최선을 다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려 경기를 중계할 상황이 안됐다. 생중계를 보기 위해 기대했던 팬들께 사과드린다”며 “남은 아시아 투어 경기는 생중계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사과했었다.

이에 이번 3차전 생중계를 다시 한 번 예고하면서 이번에야 말로 유스트림을 통해 전세계인들이 박지성이 QPR FC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지성의 출전이 유력시되는 QPR FC의 아시아투어 3차전 페르세바야 수라바야전은 유스트림의 QPR FC 공식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ustream’ 어플을 다운로드 할 경우 모바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출처: 유스트림 공식 홉페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이유 도대윤 선물, 스파이더맨 지갑에 편지까지? "글씨체는 살짝 반전"
▶ 글램 데뷔, 보컬로이드 시유와 함께… “신인 맞아? 춤, 노래 모두 완벽!”
▶ 서민정 딸 공개, 엄마 닮은 환한 미소 눈길 “서민정이 엄마라니…”
▶ 송지효 멱PD 분노 "지나가던 사람이 53kg라고 말하잖아" 내 몸무게 헉!
▶ 티아라 방송 사고에 효민 "오늘 참 많은 일들이…더 조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