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강민혁, 깜찍한 아이돌에서 터프한 배우로 반전매력 '여심 홀릭'
[안경숙 기자] 씨엔블루 강민혁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KBS2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에서 차세광역으로 인기몰이중인 강민혁이 패션 매거진 ‘슈어’ 화보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를 발산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강민혁은 아이돌 스타다운 귀여운 매력뿐 아니라 터프한 배우의 느낌을 담아내며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강민혁, 깜찍한 아이돌에서 터프한 배우로 반전매력 '여심 홀릭'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강민혁은 “요즘 세광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것, 드라마에 대한 질문과 평가들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며 “자연스럽게 씨엔블루에 대한 관심으로 연결되는 것 같아 기분 좋게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실제 강민혁에게 방말숙같은 밉상 캐릭터 여자는 어떤지에 대해 “내가 아무리 좋아하는 여자라도 밉상으로 행동하고 말하는 것엔 정이 안 갈 것 같다”고 답변해 솔직한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음악과 연기에 남다른 열정을 보이는 패기청년 강민혁의 화보와 인터뷰는 ‘슈어’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슈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종국 소야, 진짜 삼촌의 훈훈함이란 이런 것? "든든하겠다~"
▶ 애프터스쿨 새 리더… ‘연하 킬러’ 정아 확정! ‘가희 졸업 했으니까~’
▶ 유재석 매너손, 티 내지 않고 뒤에서… “아! 유느님, 설렌다~”
▶ 한채영 머리손질 셀카, 바비인형 붉은 입술로 유혹? "물결머리 넘실넘실"
▶ 걸그룹 졸업사진, 흑역사부터 리즈시절까지? "동창의 배신vs고마운 친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