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UN 리메이크곡 ‘평생 for KISS ME’ 국내 발표
[양자영 기자] 그룹 유키스가 리메이크곡 ‘평생 for KISS ME’를 발표한다.

12월22일 유키스는 UN의 히트곡 ‘평생’을 리메이크한 디지털 싱글곡 ‘평생 for KISS ME’를 발표하고 잦은 일본 활동으로 인해 서운해 하는 한국 팬들의 마음을 달랠 예정이다.

2000년 발매된 UN의 ‘평생’은 부드럽고 경쾌한 멜로디라인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이에 유키스는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인 UN ‘평생’에 겨울의 발랄함을 강조하여 음원을 발매한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유키스의 평상시 모습과 무대 뒷모습 등을 여과 없이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현재 일본에서 활동중인 유키스는 이달 말 각 방송사 연말 가요 시상식 참석을 위해 일시 귀국할 예정이며 이후 훈과 동호는 CJ 슈퍼액션 드라마 ‘홀리랜드’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 촬영에 들어가고 다른 멤버들은 예능 활동을 병행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낼 계획이다.

한편 유키스는 12월14일 발매된 일본 데뷔 싱글 ‘Tick Tack’으로 오리콘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한류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제공: NH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정화, 배려심 넘치는 이승현과 열애 공식 인정
▶ 이요원 ‘컬투쇼’ 깜짝 출연, 민낯에도 스튜디오가 환해져
▶ 적우 조작논란, 음악 파형 작아 음향조작? 제작진 “손 댄 적 없다”
▶ '천일의약속' 박유환, 발코니서 수애 자살 시도 흔적 발견 '폭풍 오열'
▶ 결말 앞둔 ‘천일의 약속’ 수애 종영소감 “알츠하이머 힘들었지만 고마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