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아주 강하게 말하겠다. 이번 장세에서 수익 내는 방법 제대로 터득할 생각이 있다면 오늘 종목 절대 놓치면 안 된다. 아니 하늘이 두 쪽이 나도 오늘 필자의 종목은 챙겨야 한다. 이런 저런 테마를 운운하며 묻지마 급등주가 양산되었다.

최근 바이오스페이스, 아이텍반도체, 엘비세미콘 등 단기 급등 종목들을 잡아드린 필자의 선취매 실력을 보았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종목 지금 매수해 봐야 아무 수익 안 나온다. 필자가 장담하건데 정신만 사납지 도로 내려간다.

지금 증시는 기회다. 해외 변수로 폭락한 후 엄청난 급등장이 임박한 상태다. 특히 매일 벌어지는 급등락을 잘 이용하면 불과 몇일만에 대단한 수익을 만끽할 수 있다. 오늘 필자가 바로 그런 초단기 공략주를 제시하고자 한다.

필자가 오늘 제시할 종목은 시간 오래 끌 필요 없이 단기간 폭발함을 기대한다. 또 실적과 이슈를 겸비해 일단 잡으면 속 편하게 단기 수익을 낼 수 있다. 평소 거들떠도 안 보는 테마지만 필자의 주식 경력에도 도저히 경험한 적 없는 강력한 급등 에너지가 느껴진다.

기본적으로 실적이 엄청나게 좋다. 이미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수요 증가에 제품 공급은 턱없이 부족하다. 특히 IT 업종은 물론 화학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 핵심 원료로 활용이 되기 시작하면서 지금 제품 가격은 그야말로 엄청난 기세로 상승하고 있다.

안 그래도 공급이 부족한 마당에 일본 지진으로 경쟁 기업이 생산을 못하게 되면서 하루가 다르게 천정부지로 치솟는 제품 가격에 동사의 기업가치 역시 폭증하는 중이다.

여기에 중국을 비롯해 해외 시장에서 최근 주문이 폭증하는 등 매출 상대도 급격하게 불어나고 있다. 해외에서 거의 1년치에 해당하는 엄청난 신규 주문이 나오고 있다고 할 정도다.

아무리 최악의 상황을 굴려 봐도 현대 3000원대에 머무는 것 자체는 불가능하다. 그런데 어제 드디어 폭발 할 강력한 신호가 잡혔다.

이 신호 잡히면 터진다고 봐도 무방한데 분출된 거래량으로 봐서 단순 급등 정도를 뛰어넘는 가공할 시세를 만들어 내려는 것 같다. 어설픈 재료 가지고 투자하면 지금 큰일난다. 반등장에서는 아무 종목이나 올라가지 않는다. 이런 장에서 이상한 종목 잡고 있으면 낭패다.

이 종목은 금방이라도 급등할 것으로 기대되 이 종목으로 일단 수익을 챙기고 다른 종목 매수할 자금을 불리면 된다. 빨리 물량 잡기 바란다. 정말 세력이 인내심의 끝을 보인 것 같다. 지금 잡아야 한다.

[첫째. 글로벌 수요 대폭발! 제품 없어서 못 판다]

과장이 아니다. 실제 지금 공급이 부족해 동사의 제품을 사재기라도 해야 한다는 업계의 하소연이 나올 정도로 하루가 다르게 주문이 급증하고 있다. 제품 가격은 당연히 매일 치솟는 중이다.

[둘째. 세계 Big3 업체 진입. 세계적인 기업 주가 3천원대 말이 안 된다!]

엄청난 속도로 증가하는 판매 규모에 현재 동사는 전세계 Big3 업체로 등극한 상태다. 지금의 수요는 수년간 지속될 것이라 동사의 실적 증가는 앞으로도 상상을 초월한다. 세계 Big 기업의 주가 천원대 말이 안 된다.

[셋째. 어제 신호 잡혔다. 어김없이 이 종목도 폭발한다]

필자는 분명히 말했다. 이 종목은 잡주가 아닌 그룹사 매출 1조원임에도 주가는 불과 3000원대 수준이라 말도 안 되는 저가다. 어제 바로 갑작스러운 급등 신호도 잡혀있어 이제는 급등만 남은 상태로 보여 바로 지금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주식으로 큰돈벌고 싶다면, 이 종목 노려라!
<인기 종목 게시판>
메디프론/비아이이엠티/윌비스/동양철관/JYP Ent./멜파스/넥스트칩/산성피앤씨/엔피케이/스페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