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필자가 다시 못 볼 최고의 맥점이 왔다고 지금 이러한 글을 통해 종가에라도 매수를 외쳤던 에스티큐브(052020)가 단기 230%를 가볍게 넘겨주는 수익을 또 만들어버렸다. 시장이 아직 불안정해서 그렇지 상승장이었다면 최소 400~500%는 족히 갔을 종목이다.

게다가 필자의 기존 추천주들이 마치 교대를 하듯 차례대로 추가 급등랠리를 이어가고 있다. 바이오 전문 분석가답게 암치료제 관련 초특급 재료를 근거로 지아이바이오(035450)의 최고 맥점을 잡아 한달도 안되는 짧은 기간에 200%↑, 정치 테마주는 거의 손바닥에 가지고 놀 듯 현대통신 단기 90%↑, 그 외 톱텍 280%↑, 인트론바이오 90%↑ 들과 가장 묵직한 재료주였던 톱텍을 놓친분들을 위해 참신한 재료주 모나미(005360)까지 추천해 단기 130%↑ 폭등을 선사했다.

이렇듯 필자의 짧은 녹음대로 포트를 반만이라도 따라했던 투자자들은 작은 종잣돈 순식간에 억대 계좌가 되어버리는 짜릿한 경험을 한 것이다. 이 정도면 감히 급등 재료주 선취매에 필자만한 고수는 없다고 믿어도 될 것이다.

거두절미하고, 오늘 긴급히 한번 더 강조할 이 종목은 그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진입 장벽과 시장지배력으로, 당장만해도 한나라당 당론 통합에 따라 무상급식 수혜주의 대장주 뿐만 아니라 주도주로서 한번 더 굳건히 각인될 제 1순위 직접 수혜종목으로, 바로 30배의 산성피앤씨 2003~2004년 900원 선에서의 모습과 너무도 비슷하다는 것에 흥분을 감출 수가 없다.

특히! [5천만 한국의 미래를 책임질 신(新)테마 대장주 + 스치기만해도 대박이 터지는 정책 직접 수혜 획득! + 4천원대주가 + 서울시장 선거 단 몇 주 + 실적 폭발] 등 그야말로 급등의 재료들로 둘러싸여 있는 완벽한 황제주를! 거대한 자금력으로 수익을 독식하는 세력들이 그냥 눈뜨고 지나치겠는가!

혹시 당장 매수할 자금이 부족하다면, 추세 유지 못하고 불안정하게 시장따라 흔들리는 종목을 일부 정리해서라도 이 종목에 승부를 걸어야 할 때가 바로 지금인 것이다!

이제 더 이상 부연설명은 않겠다! 필자가 추천해 수백% 수익을 안겨준 에스티큐브나, 지아이바이오, 씨젠 등을 놓친 분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놓치는 실수를 범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지면상 자질구레한 곁가지는 넘어가고, 굵직한 핵심 이슈 한가지만 기억해두자. 서울 시장 선거 관련 수혜는 본격적으로 당장 지금 박근혜전대표와 안철수가 지원군으로 맞붙는 시점부터이며, 기간은 단 한달이 채 되지 않는다.

이것이 무슨 의미일까. 한달 이내에 모조리 급등해서 조정구간은 까마득히 위에서 형성될 시기적 타점을 만들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그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투기성 자금들이 대규모 매집을 끝낸 상태인데, 상한가 한두방에 만족하고 매도할리가 없다는 것을 절대 명심해야 할 것이다.

이젠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반평생 동안 이 바닥 산전수전 다 격은 필자조차도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초조함에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

지금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새로운 재료와 이슈에 목 말라 하는 현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투기적으로 매수에 동참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분석되는데, 당장 조금의 물량이라도 뺏어서 그냥 묻어 두고 올해 주식농사는 이 종목으로 끝내 버리길 바란다.
이제 곧 폭발하면, 10배↑ 폭등수익도 노려볼 극비주!
[인기 종목 게시판]
SGA/에스티큐브/아가방컴퍼니/실리콘원스/비트컴퓨터/한화케미칼/세운메디칼/현대EP/외환은행/로엔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