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김성은이 MBC 드라마 <누구세요?>(극본 배유미, 연출 신현창)에 출연, 새로운 모습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지난 8월 종영한 SBS 드라마 <강남엄마 따라잡기>에서 엉뚱하고 순수한 한수진 역으로 사랑을 받았던 김성은이 이번에는 도회적 매력이 물씬 풍기는 '용의주도 큐레이터'로 변신하는 것.

극중 김성은은 단아하고 세련된 외모의 소유자이자 못 박는 것부터 홍보, 작품판매등 못하는 게 없는 만능 큐레이터 윤하영 역을 맡아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는 철저한 인맥관리는 물론 연기도 서슴지 않는 용의주도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대해 김성은은 “큐레이터의 능수능란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요즘 미술학 공부에 한창이다. 열심히 공부 한 만큼 멋진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또한 김성은은 극중 고아라, 진이한과 함께 삼각관계를 이뤄 흥미진진한 사랑의 밀고 당기기를 펼칠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김성은은 KBS 2TV <해피선데이-불후의 명곡>에서 탁재훈, 신정환과 함께 MC를 맡아 엉뚱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누구세요?>는 '빙의'라는 소재를 애틋한 가족애가 담긴 유쾌한 이야기로 김성은외에 윤계상, 고아라, 강남길, 진이한 등이 출연하며, <뉴하트> 후속으로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