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스리조트 골프회원권 TGM출시

LPGA미녀 프로골퍼 안시현이 선택한 토비스 리조트 골프회원권 TGM이 출시되자 국내골퍼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화제다.

토비스 리조트는 20여년간 레져 사업을 선도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우선 전국80여개 골프장에 부킹 할 수 있는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갖춰 주중에 수시로 부킹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주중에 본인 및 지정1인이 정회원 대우로 본인은 월 횟수에 상관없이 연간 30회까지 주중 주말 전국 어느 골프장 이든 회원과 비회원 그린피 차액을 전액지원(PAY BACK SERVICE)받으면서 정회원 대우로 라운딩 할 수 있다.

또한 제주도 전 골프장에 대해서는 주중 주말 전액무료로 라운딩 할 수 있으며 자사에서 운영하는 제주리조트를 포함한 직영콘도 6곳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

해외골프로는 태국 필리핀 중국 말레이시아 소재 10군데 명문 골프장을 매년 15일씩 항공료를 제외한 숙박과 식사 그린피를 무료로 제공하며 회원들의 취향대로 선택해 이용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왔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총 입회금은 1980만원으로 회원자격은 5년까지이며 보증금은 5년후 반환해 준다. ㈜토비스 골프는 특별 혜택으로 동남아 왕복항공권을 무료로 제공 최초 라운딩시 4인 그린피 전액지원과 전국 이용할수있는 자사 콘도 무료숙박권 36매를 한정구좌에 한해 제공 한다.

신청절차는 신청금100만원 (국민은행 860601-04-012606토비스리조트)을 입금하고 담당 직원과의 상담을 거쳐 계약 유무를 결정 하면 된다.

미계약시 신청금은 전액 반환된다

문의 02-515-9110 www.etovice.co.kr

< 이 기사는 PR 기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