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분양정보] 자산관리公, 충청은행 본점빌딩 4월부터 임대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자산관리공사가 기업 구조조정과정에서 사들인 부동산을 공매가 아닌 임대분양한다.

    자산관리공사는 26일 1998년 구조조정과정에서 충청은행으로부터 인수한 대전시 서구 둔산동 본점빌딩을 다음달 2일부터 임대분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첨단 인텔리전트빌딩인 이 건물은 지상 21층에 연면적 1만2천8백59평 규모다.

    지상 1∼2층 금융기관 및 카페,3∼17층 일반 사무실,20층 스카이라운지,지하 1층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임대분양이 이뤄진다.

    분양가는 평당 2백20만∼7백만원이다.

    이 빌딩은 인수 당시 신축중이었으나 자산관리공사가 지난해 최종 공사를 끝내고 이름도 ''캐피털타워''로 바꿨다.

    작년 세차례 공매에 부쳤으나 모두 유찰돼 매각을 중단하고 임대분양에 나서는 것이다.

    (042)603-1111

    ADVERTISEMENT

    1. 1

      현대건설, 작년 25조 수주 '역대 최대'

      현대건설이 지난해 수주금액 기준으로 25조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올해는 미국과 유럽 등에서 에너지 부문 사업 확장으로 성장 기조를 이어갈 계획이다.현대건설은 지난해 연간 수주액이 25조5151억원...

    2. 2

      강남 집값 고공행진…'잠래아'도 40억 돌파

      서울 강남권과 ‘한강 벨트’ 등을 중심으로 아파트값 오름세가 이어지고 있다. 주간 기준으로 49주째 상승세다. 최근 입주가 이뤄지고 있는 강남권 새 아파트와 재건축 추진 단지 등에 현금 부자의 ...

    3. 3

      "주택 공급을 위한 수단 총동원"…재건축 사업비, 1% 금리로 대출

      정부가 재건축·재개발 등 정비사업을 촉진하기 위해 1% 금리로 초기 사업비를 융자하는 특판 상품을 내놓는다.국토교통부는 전국 정비사업 추진위원회와 조합을 대상으로 연 이자율 1%의 특판 상품을 출시한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