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이채영, EBS ‘최고의 요리 비결’ 출연…숨겨진 요리 재능 발휘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의 이채영이 EBS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 비결’에 출격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프로미스나인의 이채영이 EBS ‘최고의 요리 비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요리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최고의 요리 비결’은 누구나 쉽게 요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요리법을 소개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EBS1 대표 교양 프로그램이자 요리 프로그램으로 TV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톡톡튀는 입담으로 재치 있는 모습을 선사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이채영이 노지선에 이어 두 번째 출연을 확정,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하며 밝은 에너지로 많은 이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이채영은 13일 출연을 앞두고 있는 ‘최고의 요리 비결’ 방송에서 고기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 이에 박민혁 셰프와 함께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이채영이 다양한 음식들을 만들며 숨겨진 요리 재능을 100% 발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채영이 속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으로 컴백 직후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 1위와 동시에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고 가온차트 BGM 부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등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