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 OST 여섯 번째 주자…11일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발매



가수 임슬옹이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OST의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5일 TOON STUDIO와 느을은 "임슬옹 참여한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2018년 공기남의 EP 앨범 `Airman Morning Diaries EP.1`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이다. 웹툰 속 주인공 `바니`를 좋아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임을 알고 짝사랑을 마치려는 `열`이의 심정이 담겨 있으며 임슬옹의 무덤덤하면서도 짙은 감성이 곡의 슬픔을 극대화했다.

보컬 그룹 2AM 소속인 임슬옹은 `죽어도 못보내`, `이노래`,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등 애절한 발라드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아이유, 레드벨벳 조이, 키썸, 러블리즈 케이와 협업한 곡을 선보이며 `컬래버 남신`으로 주목받았다. 이어 웹툰 컬래버레이션으로 발을 넓혀 올해 첫 신곡을 발표한다.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앞서 에릭남X에이프릴 나은이 가창한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 음원 `끌림`, 김재환의 `모든 순간에`, 오마이걸 승희의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노을의 `지켜줄게`, 솔지의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이 발매됐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