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최현상, 11일 신곡 ‘날 울린 당신’ 발매



트로트 가수 최현상이 신곡 ‘날 울린 당신’으로 컴백한다.

최현상은 11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날 울린 당신’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최현상은 그룹 오션의 메인 보컬 활동 이후 솔로 활동을 해왔다. 솔로 활동을 하던 그는 모든 세대가 소통이 가능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며 지난 2017년 7월 발매한 ‘한평만’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발매될 신곡 ‘날 울린 당신’은 부드러운 기타 선율과 우리나라 전통 현악기 ‘해금’의 슬픈 울림으로 시작되는 곡이다. 애절한 멜로디 위에 한 가정의 가장이 느끼는 감정을 담아 현실적으로 다가오는 아픔과 그 아픔을 치유해주는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표현했다.

앞서 발매된 ‘한평만’의 곡 분위기와 달리 이번 ‘날 울린 당신’은 따뜻한 음색과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해금 선율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해줄 전망이다. 타이틀곡 ‘날 울린 당신’은 물론 새 앨범의 수록곡 ‘남은인생’은 최현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많은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딥블루엔터테인먼트 측은 “최현상의 신곡 ‘날 울린 당신’은 세련된 발라드 감성이 담겨있는 트로트 곡으로 11일 오후 12시 음원 공개 이후 12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무대를 가질 것이다”며 “17일 KBS1 ‘노래가 좋아’, 23일 KBS1 ‘전국노래자랑’ 등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고정 멤버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현상이 신곡 ‘날 울린 당신’으로 대중에 얼마나 큰 감동을 안겨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최현상의 신곡 ‘날 울린 당신’은 11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가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