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리포트(KBS1 밤 12시)=이석운 목사와 한국 선교사들은 브라질 정부도 외면한 판자촌 사람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

판자촌 주민들에게 음식과 옷가지를 제공하기 위해 상파울루 시의 이곳저곳을 누비며 고기 한점,옷 한벌을 더 얻기 위해 연신 고개를 숙이는 이 목사.

바쁜 생활속에서도 그는 요즘 무의탁 노인들을 위한 실버타운 건설이라는 새 프로젝트를 추진중이다.

<>아는 것이 힘이다(SBS 오후 7시15분)=말 소변 받기,야반도주 돕기,나이트클럽 춤 가르치기 등 괴짜들의 다양한 아르바이트 세계를 공개한다.

또 세월의 변화에 따른 아르바이트 변천사와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 주의사항들을 한데 모았다.

개성과 능력에 따라 자신만의 아르바이트를 개척하는 신세대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당신 때문에(MBC 오후 8시20분)=상호와 순영이 결혼할 때까지 만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는 정우에 말에 수창의 눈엔 눈물이 고인다.

집을 나가 독서실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수은은 아버지가 찾아오셨다는 말에 밖으로 나갔다가 순영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그냥 뒤돌아선다.

한편 양자의 전화를 받은 애선은 절교라면서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어버린다.

<>인터넷이 생활을 바꾼다 (EBS 오후 6시55분)=사이버 애완동물 편.

첫 번째 코너 "오프라인 동서남북"에서는 실제 애완동물 세계와 가상 애완동물 세계를 비교해보며 "알에서 젖소까지" "동물농장"등 다양한 사이트를 소개한다.

또 온라인 사이트 "펫게임"을 통해 직접 애완동물 키우기를 체험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