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27일 남북정상회담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면서 남북간의 화해 무드가 조성되고 있다. 이에 따라 관련주들 역시 들썩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앞으로 북미정상회담 결과에 따라 북한의 위협이 줄어들 수 있는 만큼 지정학적 리스크 역시 해소되어 주식시장에 날개를 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6월 지방선거까지 있어 앞으로 증시가 쾌도난마를 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만큼 앞으로 저평가 되었던 종목들도 큰 폭의 상승을 기대해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북에서 내려온 훈풍, 지정학적 리스크 해소될까?
저평가주, 쉽사리 잡기 어렵다

지정학적 리스크 해소가 전망 됨에 따라 투자자들의 투자 포지션 역시 상당히 공격적으로 변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가장 큰 문제라면 이러한 저평가주들을 잡아내기 위해서는 심도있는 분석이 필요한데, 개인투자자들은 이러한 분석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사실이다.

특히, 재무제표 분석이나 차트 분석까지 하기에는 많은 시간이 들기 때문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수 밖에 없다.

이럴 때는 주식정보 서비스를 통해 도움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남북정상회담 수혜주, 가치투자주 지금 바로 확인하기 <-클릭

대표적으로 프리미엄경제연구소를 들 수 있다. 서울대, 카이스트 출신들로 구성된 최고 수준의 인공지능 전문가들이 제작한 인공지능과 유명 증권사 수석 애널리스트, 각종 실전 투자대회 우승자, 아이비리그 MBA 출신으로 구성된 투자 전문가들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저평가주 및 급상승이 예상되는 종목들을 골라낸다.

프리미엄경제연구소 관계자는 “증시가 앞으로 훈풍을 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주식에 대한 투자금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전문가들이 아닌 이상 저평가된 주를 제대로 매집하기에는 큰 어려움이 뒤따를 수 밖에 없다. 프리미엄경제연구소의 ‘알파온’서비스는 인공지능의 분석력과 투자전문가들의 전문성을 결합,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혼자서 주식 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최적화된 서비스다.”라면서 프리미엄경제연구소의 ‘알파온’ 서비스를 소개하였다.

또한 프리미엄경제연구소 관계자는 “현재 프리미엄경제연구소에서는 3일간 무료체험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성공투자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보급에 힘쓰고 있다. 3일간 무료체험인 만큼 부담없이 신청했으면 한다.”면서 3일 무료체험을 통해 많은 이들이 큰 혜택을 봤으면 하는 소망을 비쳤다.

3일 무료체험하기: http://premiuminvest.co.kr/landing/page034_new.html?cate=HTS_han

관련종목: 한국항공우주 (047810), 현대로템 (064350), 남광토건 (001260), 대한항공 (003490), 신신제약 (002800)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