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출신 정수정, 화장품 브랜드 AHC 전속모델·배우 윤나무, '좋아하면 울리는2' 출연
채널 히스토리, '푸드, 미국을 세우다' 3부작 방송·'미스트롯2' 양지은 팬클럽, 장기기증본부에 기부

송가인, KBS 2TV '트롯 매직 유랑단' 출연 = JG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가수 송가인이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한다고 2일 밝혔다.

[방송소식] 송가인,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 출연
'트롯 매직 유랑단'은 '트롯 전국체전' 톱8 진해성, 재하, 오유진 등이 출연하는 첫 단독 예능으로 톱8이 스타의 고민에 맞는 즉석 무대를 펼친 후 무대에 관한 감상평과 이야기를 나누는 트롯 뮤직 토크쇼다.

송가인은 '트롯 전국체전'의 코치 경험을 살려 '트롯 매직 유랑단'의 단장으로 활약한다.

MC는 김신영과 문세윤이 맡았다.

3월 말 첫 방송 예정.

▲ 에프엑스 출신 정수정, 화장품 브랜드 AHC 전속모델 발탁 =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가수 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이 화장품 브랜드 AHC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송가인,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 출연
AHC는 "정수정이 가진 진취적이고 자신감 있는 20대 여성의 이미지와 맑고 투명한 피부,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 등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정수정은 최근 OCN 드라마 '써치'에 출연했다.

▲ 배우 윤나무,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출연 = 배우 윤나무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송가인,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 출연
'좋아하면 울리는'은 알람이 울려야 사랑인 세상에서 알람을 울릴 수 없는 여자와 그녀의 마음을 알고 싶은 두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다.

송강, 김소현이 출연한다.

윤나무는 시즌1에 이어 극중 선오(송강 분)의 운전기사 김민재를 연기한다.

▲ 채널 히스토리, '푸드, 미국을 세우다' 3부작 방송 = 채널 히스토리가 특별 다큐멘터리 '푸드, 미국을 세우다'를 3부작에 걸쳐 방송한다.

[방송소식] 송가인,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 출연
'푸드, 미국을 세우다'는 하인즈 케첩의 창시자 헨리 하인즈, 콘플레이크를 개발한 존 켈로그 등 미국 산업을 이끈 세계적 식품 기업들을 조명한 다큐멘터리다.

미국을 초강대국으로 성장시킨 기업들의 희로애락을 3주간 매주 화요일 심층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오늘 밤 9시 30분 KT 올레TV·SK Btv·LGU+TV·스카이라이프 첫 방송.

▲ '미스트롯2' 양지은 팬클럽, 장기기증본부에 기부 = '미스트롯2'에 출연 중인 양지은의 팬 갤러리가 사랑의장기기증본부에 109만원을 기증했다.

[방송소식] 송가인,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 출연
양지은 팬클럽은 "양지은의 결승 진출을 기념해 기부처를 고민하던 중 양지은의 친아버지가 신장이식을 하셔서 사랑의장기기증본부에 기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양지은이 출연 중인 TV조선 '미스트롯2' 최종화는 오는 4일 방송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