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드(CHE) 수시 보고


케미드(CHE)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신시내티, 2024년 4월 17일 – Chemed Corporation(NYSE: CHE)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VITAS Healthcare Corporation은 Covenant Health and Community Services, Inc.로부터 모든 호스피스 운영 및 생활 보조 시설을 성공적으로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Covenant Care로 알려져 있습니다. 8,500만 달러 규모의 이번 거래는 2024년 3월 13일에 처음 발표되었으며 2024년 4월 17일에 사실상 종료되었습니다.

플로리다와 앨라배마 전역에 위치한 Covenant Care의 운영에는 특히 Tallahassee, Marianna, Fort Walton Beach, Panama City, Crestview, Pensacola, Dothan 및 Mobile/Daphne 시장이 포함됩니다. 이번 움직임으로 이 지역에서 VITAS Healthcare의 입지가 더욱 확장되어 더 많은 수의 주민들에게 임종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고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본사를 두고 있는 Chemed Corporation은 VITAS Healthcare와 Roto-Rooter를 전액 출자 자회사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VITAS는 국내 최대의 말기 호스피스 치료 제공업체이며 Roto-Rooter는 전국 배관 및 하수구 청소 서비스의 선두 제공업체입니다.

이번 인수는 VITAS의 상당한 확장을 의미하지만 Chemed Corporation은 미래 예측 진술에는 내재된 위험이 따르며 실제 결과는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음을 투자자들에게 경고했습니다.


케미드(CHE)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5% 내린 605.4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hemed Corporation은 주로 미국에서 의사, 공인 간호사, 가정 건강 보조원, 사회 복지사, 성직자 및 자원 봉사자 네트워크를 통해 환자에게 호스피스 및 완화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VITAS와 Roto-Rooter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회사 소유 지사, 독립 계약자 및 가맹점을 통해 주거 및 상업 고객에게 배관, 배수 청소, 굴착, 물 복원 및 기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70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본사가 있습니다.

케미드(CH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