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타도르 리소스(MTDR) 수시 보고


마타도르 리소스(MTDR)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2024년 4월 10일 회사 운영 부문 사장인 Billy E. Goodwin의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거의 14년 동안 회사에 근무한 Goodwin은 가족과 개인의 이익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위해 67세에 은퇴할 예정입니다. 그의 퇴직은 즉시 발효되지만, 그는 2024년 4월 30일까지 회사의 직원으로 남게 됩니다.

재임 기간 동안 Goodwin은 회사 성장을 촉진하고 회사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투우사는 Goodwin의 공헌에 감사를 표하고 그의 은퇴를 기원했습니다.

Goodwin이 맡은 책임은 주로 부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COO)인 Christopher P. Calvert와 다른 경영진이 맡게 됩니다. 여기에는 생산 담당 수석 부사장인 Glenn W. Stetson, 완료 담당 수석 부사장인 M. Cliff Humphreys, 시추 담당 수석 부사장인 Joshua D. Passauer가 포함됩니다.

2014년 10월에 회사에 합류한 Calvert는 가장 최근에 회사의 수석 부사장 겸 공동 최고 운영 책임자(COO)를 역임했습니다. Calver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4월 27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Schedule 14A의 회사 최종 위임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발표에서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Bryan A. Erman이 부사장직을 맡았음을 확인했습니다. 이 소식은 회사의 지속적인 경영진 교체의 일환으로 나온 것으로, 이는 전략적 성장을 촉진하고 투자자의 신뢰를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임명 날짜는 2024년 4월 12일부터 유효합니다. 임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이 새로운 리더십을 통해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향후 노력에서 Erman의 경험을 활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타도르 리소스(MTDR)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8% 내린 68.5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독립 에너지 회사인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미국에서 석유 및 천연 가스 자원의 탐사, 개발, 생산 및 획득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탐사 및 생산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그리고 미드스트림. 이 회사는 주로 뉴멕시코 남동부와 텍사스 서부의 델라웨어 분지에 있는 Wolfcamp 및 Bone Spring 놀이에 대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우스 텍사스에서 Eagle Ford 셰일 플레이를 운영합니다. 그리고 Haynesville 혈암 및 Cotton Valley는 루이지애나 북서부에서 재생됩니다. 또한 회사는 탐사, 개발 및 생산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중간 작업을 수행합니다. 천연 가스 처리 및 석유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석유, 천연 가스 및 생산된 물 수집 서비스와 생산된 물 처리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추정된 총 석유 및 천연 가스 매장량은 3억 2,340만 배럴의 석유 환산으로, 1억 8,130만 배럴의 석유와 8,525억 입방피트의 천연 가스를 포함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Matador Holdco, Inc.로 알려졌으며 2011년 8월에 Matador Resources Company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마타도르 리소스(MTD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