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에퀴티 인베스트먼트(AEL) 수시 보고


아메리칸 에퀴티 인베스트먼트(AEL)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제목]: 경제뉴스 기사 요약에 대한 정보 제공 부족

경제전문기자로서 경제기사를 요약하는데 꼭 필요한 내용이 제공되지 않았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유감스럽습니다. 우리는 경제 사건, 동향, 뉴스 또는 분석과 관련된 특정 정보나 데이터를 요구합니다. 필요한 세부 정보를 받으면 경제 뉴스 기사 스타일로 포괄적인 요약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아메리칸 에퀴티 인베스트먼트(AEL)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7% 내린 55.1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merican Equity Investment Life Holding Company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생명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고정 지수 및 비율 연금과 단일 프리미엄 즉시 연금을 발행합니다. 독립 마케팅 조직, 브로커/딜러, 은행 및 등록된 투자 고문을 포함한 독립 에이전트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American Equity Investment Life Holding Company는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이오와주 웨스트 디모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에퀴티 인베스트먼트(AE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