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스톡 리소시스(CRK) 수시 보고


캄스톡 리소시스(CRK)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네바다에 본사를 둔 Comstock Resources, Inc.는 2024년 4월 9일에 2029년 만기 6.75% 선순위 채권을 사모 공모로 발행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발행은 회사, 특정 자회사 및 수탁자 역할을 하는 Equinit Trust Company, LLC 간의 2024년 4월 9일자 계약 계약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Comstock Resources의 선순위 무담보 채권인 해당 채권은 2029년 3월 1일에 만기되며 연 6.75%의 이율이 발생합니다. 이자는 2024년 9월 1일부터 반년마다 지급됩니다. 이 채권은 회사의 모든 기존 및 미래 선순위 부채와 동일하게 순위가 지정되며 모든 기존 및 미래 후순위 부채보다 우선순위입니다. 그러나 이는 회사의 은행 신용 시설에 따른 모든 차입금을 포함하여 회사의 기존 및 미래 담보 부채에 후순위입니다.

Comstock Resources는 15~60일 전에 통지하여 지정된 환매 가격과 발생 이자와 미지급 이자를 더하여 채권 전체 또는 일부를 환매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지배권 변경을 유발하는 사건이 발생할 경우 총 원금 금액의 101%에 해당하는 가격으로 채권 전체 또는 일부를 현금으로 환매할 의무가 있습니다.

계약 계약은 또한 회사와 그 제한된 자회사의 추가 부채 발생 또는 보장, 배당금 지급, 자본금 환매, 특정 투자, 유치권 설정, 계열사와의 거래 참여, 자산 매각, 우선주 발행, 합병 또는 보유 등의 능력을 제한합니다. 통합하다. 이러한 계약에는 특정한 예외나 조건이 적용됩니다.
Comstock Resources Inc.는 새로운 재정적 의무의 창설을 발표했습니다. 2029년 만기인 이 채권의 이자율은 6.75%입니다. 2024년 4월 9일자 계약에는 회사와 각 보증 자회사가 포함됩니다. Equiniti Trust Company, LLC가 이 계약의 수탁자 역할을 합니다.

이 지폐의 생성은 Comstock 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Roland O. Burns가 정식으로 승인하고 서명했습니다. 계약서는 정의, 어음, 상환 및 선불, 약정 등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계약서의 섹션에서는 메모의 형식과 날짜, 실행 및 인증, 등록기관 및 지불 대리인, 보유자 목록, 양도 및 교환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약정 섹션에서는 어음, 보고서, 증명서 및 기타 정보 지불, 세금, 제한된 지불 및 배당금 제한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회사는 투명성을 유지하고 1934년 증권거래소법을 준수합니다. 이 발표는 Comstock의 최신 재무제표 및 전시회 발표와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캄스톡 리소시스(CRK)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43% 오른 9.6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독립적인 에너지 회사인 Comstock Resources, Inc.는 주로 미국의 루이지애나주 북부와 텍사스 동부에서 석유 및 천연 가스의 인수, 탐사, 개발 및 생산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6조 1000억 입방피트의 천연 가스에 해당하는 매장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석유 및 천연 가스를 생산하는 2,557개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프리스코에 본사가 있습니다.

캄스톡 리소시스(CR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