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사(ACA) 수시 보고


아코사(ACA)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뉴욕 증권 거래소에 ACA라는 기호로 등록된 델라웨어 기반 회사인 Arcosa, Inc.는 Ameron Pole Products LLC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4월 9일에 보고된 이 소식은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최신 Form 8-K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양식은 회사의 주식 가치에 중요할 수 있는 중요한 사건을 투자자에게 알리는 데 사용됩니다.

이번 발표는 Arcosa의 재무 회계 기준에 대한 어떠한 변경도 의미하지 않으며 회사는 또한 Arcosa가 1933년 증권법과 1934년 증권거래법에 의해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가 아님을 확인합니다.

회사의 본사는 500 N. Akard Street, Suite 400, Dallas, Texas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요 임원 사무실은 전화번호 (972) 942-6500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인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orm 8-K의 현재 보고서에 Exhibit 99.1로 첨부된 회사의 보도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공개된 정보가 보충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SEC 제출 의무를 변경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Arcosa의 최고 법률 책임자인 Bryan P. Stevenson은 회사를 대신하여 보고서를 승인하고 서명했습니다.
인프라 관련 제품 및 솔루션의 저명한 제공업체인 Arcosa, Inc.는 NOV Inc.로부터 Ameron Pole Products LLC를 성공적으로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1억 8천만 달러 규모의 거래는 현금 준비금과 Arcosa의 회전 신용에서 차입한 1억 6천만 달러를 혼합하여 조달되었습니다. 시설.

1970년에 설립된 Ameron은 조명, 배전, 소형 셀 통신, 교통 등 다양한 인프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프리미엄 콘크리트 및 강철 전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앨라배마주와 오클라호마주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이 회사는 2023년 12월 31일에 끝나는 회계연도에 약 9,400만 달러의 매출과 약 2,000만 달러의 조정 EBITDA를 보고했습니다.

Arcosa의 CEO인 Antonio Carrillo는 이번 인수가 Arcosa의 엄격한 인수 전략에 부합하고 교통 및 통신 구조 분야에서 제품 제공을 확장하며 매력적인 콘크리트 및 강철 조명 기둥 시장으로의 길을 열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Arcosa의 엔지니어링 구조 부문의 장기적인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댈러스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1분기 실적을 발표할 때 Ameron 인수를 고려하여 2024년 연간 매출과 조정된 EBITDA 지침을 수정할 계획입니다. 인수에 대한 법률 자문은 Weil, Gotshal & Manges LLP에서 제공했습니다.



아코사(ACA)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6% 내린 83.6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rcosa, Inc.는 자회사와 함께 북미의 건설, 에너지 및 운송 시장을 위한 인프라 관련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건설 제품, 엔지니어링 구조 및 운송 제품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건설 제품 부문은 천연 및 재활용 골재를 제공합니다. 특수 재료; 주거용 및 비주거용 건설, 농업, 특수 건축 제품 및 기반 시설 관련 프로젝트를 위한 트렌치 쉴드 및 지주 제품. 엔지니어링 구조 부문은 유틸리티 구조, 풍력 타워, 교통 및 조명 구조, 통신 구조, 전기 전송 및 분배, 풍력 발전, 고속도로 도로 건설, 무선 통신 시장, 가스 및 액체 저장을 위한 저장 및 분배 탱크를 제공합니다. 주거, 상업, 에너지, 농업 및 산업 시장을 위한 운송. 운송 제품 부문은 내륙 바지선을 제공합니다. 유리 섬유 바지선 덮개, 윈치 및 기타 구성 요소; 산업 및 광업 부문을 위한 주조 부품; 및 차축, 원형 단조, 화물, 탱크, 기관차 및 여객 철도 운송 장비용 연결 장치 및 기타 산업 용도. Arcosa, Inc.는 2018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아코사(AC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