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럼버거(SLB) 수시 보고


슐럼버거(SLB)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연례 회의에서는 SLB의 미래에 관한 중요한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첫째, 모든 이사 후보가 성공적으로 선출되어 회사의 강력한 리더십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두 번째 안건에서는 SLB의 임원 보수를 승인하기 위한 자문 결의안이 찬성 97.3%의 압도적인 찬성으로 승인되었습니다. 이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종 위임장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안건의 세 번째 항목에는 2023년 12월 31일 현재 SLB의 연결 대차대조표 승인, 같은 날짜로 종료되는 해당 연도의 연결 손익계산서, 2023년 SLB 이사회의 배당금 선언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제안은 승인되었습니다. 압도적인 99.9%의 찬성표를 얻었습니다.

회의의 마지막 항목에서는 PricewaterhouseCoopers LLP를 2024년 SLB의 독립 감사자로 승인했습니다. 이 제안 역시 약 93.0%의 투표율이 찬성하여 강력한 지지를 받아 승인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연례 회의에서는 투표 회원들 사이에서 높은 수준의 합의가 이루어졌으며 이는 SLB에 대해 제안된 방향과 결정에 대한 강력한 동의를 나타냅니다.


슐럼버거(SLB)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3% 오른 54.8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chlumberger Limited는 전 세계 에너지 산업에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디지털 및 통합, 저수지 성능, 유정 건설 및 생산 시스템의 4개 사업부를 통해 운영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 관리 및 IT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수지 특성화, 현장 개발 계획 및 생산 향상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 석유 기술 데이터 서비스 및 교육 솔루션; 저수지 해석 및 데이터 처리 서비스; 자산 성과 솔루션; 개방형 및 케이스 홀 서비스; 탐사 및 생산 압력 및 유량 측정 서비스; 다운홀 기계적 우물 개입, 저수지 모니터링 및 다운홀 데이터 수집을 위한 압력 펌핑, 유정 자극 및 코일 튜브 장비; 및 통합 생산 시스템. 이 회사는 또한 진흙 로깅 및 엔지니어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선소, 드릴링 계약자, 에너지 회사 및 임대 도구 회사를 위한 드릴링 장비 및 서비스; 토지 시추 장비 및 관련 서비스; 드릴링 도구; 제품 및 서비스를 잘 접합합니다. 및 유정 계획 및 시추, 엔지니어링, 감독, 물류, 조달, 계약 및 시추 장비 관리 서비스 및 공학적 시추 유체 시스템 공급; 롤러 콘 및 고정 커터 드릴 비트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합니다. 또한, 그것은 잘 완성 서비스와 장비를 제공합니다. 인공 리프트 생산 장비 및 최적화 서비스; 밸브; 프로세스 시스템; 및 유정, 해저 수목, 매니폴드 및 플로우라인 커넥터, 제어 시스템, 커넥터 및 서비스를 포함하는 통합 해저 생산 시스템은 물론 육상 및 해상 플랫폼 유정 시스템 및 처리 솔루션을 설계 및 제조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ocie'te' de Prospection E'lectrique로 알려졌습니다. Schlumberger Limited는 192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슐럼버거(SL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