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니어 에너지 파트너스(CQP) 수시 보고


셰니어 에너지 파트너스(CQP)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Cheniere Energy Partners L.P.의 최고 경영진 교체로 Matthew Hutton과 Matthew Runkle이 2024년 4월 2일부터 이사회 이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임명은 수정된 조항에 명시된 대로 CQP Holdco LP의 권리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유한 책임 회사 계약. Hutton과 Runkle은 모두 이사회 집행위원회에서 활동할 예정이며 Runkle은 CMI SPA 위원회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임명과 관련하여 Brian Baker와 Scott Peak는 이사회 및 집행위원회 직위에서 사임했으며 Peak도 CMI SPA 위원회에서도 사임했습니다. 이는 모두 2024년 4월 2일부터 유효합니다.

Hutton과 Runkle은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대한 회사의 연례 보고서(Form 10-K)에 보고된 바와 같이 업무집행사원의 표준 양식인 면책 계약을 체결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새로 지명된 두 사람 모두 어떤 거래에도 관여하지 않습니다.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보고가 필요한 경우.

Cheniere Energy Partners L.P.는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로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제한된 파트너 이익을 나타내는 공통 단위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CQP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셰니어 에너지 파트너스(CQP)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6% 오른 49.5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heniere Energy Partners, L.P.는 자회사를 통해 루이지애나주 카메론 교구에 위치한 Sabine Pass 액화 천연 가스(LNG) 터미널에서 천연 가스 액화 및 수출 시설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재기화 시설에는 총 용량이 약 170억 입방피트에 해당하는 5개의 LNG 저장 탱크가 포함됩니다. 최대 266,000입방미터의 선박을 수용할 수 있는 2개의 해양 부두; 및 하루 약 40억 입방피트의 재기화 용량을 갖는 기화기. 또한 Sabine Pass LNG 터미널을 다양한 주간 파이프라인과 연결하는 94마일 길이의 파이프라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Cheniere Energy Partners GP, LLC는 회사의 일반 파트너 역할을 합니다. 이 회사는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셰니어 에너지 파트너스(CQ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