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S 인스트루먼트(MKSI) 수시 보고


MKS 인스트루먼트(MKSI)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MKS Instruments, Inc.의 수석 부사장, 최고 재무 책임자 및 재무 담당자인 Seth H. Bagshaw가 2024년 4월 1일에 발표된 바와 같이 자신의 역할에서 물러났습니다. Bagshaw의 사임으로 그의 임기가 종료되었습니다. 회사의 주요 직책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회사와의 관계를 완전히 끊지는 않을 것이다. MKS Instruments는 Bagshaw가 2024년 5월 1일까지 특별 고문 자격으로 회사와의 관계를 계속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그의 고문 역할의 성격은 아직 자세히 설명되지 않았습니다.


MKS 인스트루먼트(MKSI)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2% 내린 132.5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KS Instruments, Inc.는 전 세계적으로 제조 공정의 중요한 매개변수를 측정, 모니터링, 전달, 분석, 전원 공급 및 제어하는 기기, 시스템, 하위 시스템 및 공정 제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진공 및 분석 부문은 직접 및 간접 압력 측정을 포함한 압력 및 진공 제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에게 정확한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압력 측정 및 제어 하위 시스템뿐만 아니라 유량 및 밸브 기술로 구성된 자재 전달 솔루션; 에칭, 박리 및 증착 공정에 에너지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마이크로파, 전력 전달 시스템, 무선 주파수 매칭 네트워크 및 계측 제품과 같은 전력 솔루션 제품; 및 플라즈마 및 반응성 가스 제품. Light & Motion 부문은 연속파 및 펄스 나노초, 다이오드 및 다이오드 펌핑 고체 상태, 파이버 레이저 기술과 같은 레이저 제품을 제공합니다. 모션 제어, 광학 테이블 및 진동 절연 시스템, 광자 기기, 광학 및 광학 어셈블리, 광기계 부품, 웨이퍼 제조 시스템용 온도 감지 제품, 레이저 전력 및 에너지 미터, 레이저를 포함한 레이저 및 LED 측정 제품으로 구성된 포토닉스 제품 빔 프로파일러, 광학 및 광자 하위 시스템. 장비 및 솔루션 부문은 리지드 PCB 제조 및 기판 처리를 위한 유연한 인터커넥트 PCB 처리 시스템과 고밀도 인터커넥트 솔루션, 다층 세라믹 커패시터 테스트 시스템을 포함하여 인쇄 회로 기판(PCB) 제조를 위한 레이저 기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반도체, 산업 기술, 생명 및 건강 과학, 연구 및 방위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직접 판매 조직, 독립 유통업체, 판매 대리점, 웹사이트 및 제품 카탈로그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61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앤도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MKS 인스트루먼트(MKS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