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섬 테라퓨틱스(AXSM) 수시 보고


액섬 테라퓨틱스(AXSM)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뉴욕에 본사를 둔 바이오제약회사인 Axsome Therapeutics Inc.는 성인의 폭식장애(BED)에 대한 실험적 치료법인 솔리암페톨(solriamfetol)의 ENGAGE 3상 시험을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ENGAGE(Elucidating TAAR-1, Dopamine, and Norepinephrine in Binge Eating Disorder Using Solriamfetol) 시험은 BED 치료에 대한 솔리암페톨의 효능과 안전성을 평가하기 위한 무작위 배정, 이중 맹검, 위약 대조, 다기관 연구입니다. 약 450명의 환자가 12주 동안 진행되는 임상시험에 참여할 예정이다. 첫 번째 환자는 2024년 3월에 검사를 받았습니다. 도파민 및 노르에피네프린 재흡수 억제제이자 미량 아민 관련 수용체 1(TAAR1) 작용제인 솔리암페톨은 아직 ​​BED 치료에 대해 FDA로부터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중추신경계(CNS) 질환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 개발에 주력하는 바이오제약회사인 Axsome Therapeutics, Inc.는 회사의 미래 전망을 논의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 성명에는 잠재적인 향후 결과와 진행 중인 임상 시험의 진행 상황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제품 후보에 대한 임상 시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개시, 등록, 완료, 무용성 분석 및 중간 결과 수신에 대한 업데이트가 예상됩니다. 이러한 임상시험은 현재 예상되는 수익과 비용에 따라 전액 자금이 지원되며 중요한 변경 사항이 진행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Axsome Therapeutics는 또한 제품 후보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승인을 얻고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성인 편두통의 급성 치료를 위해 설계된 약품인 AXS-07에 대한 회사의 신약 신청(NDA) 승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FDA가 확인한 잠재적 문제가 포함됩니다.

회사의 미래 예측 진술에는 지적 재산권 방어 및 라이센스, 연구 개발 프로그램 및 협업, 라이센스 계약, 제품 및 제품 후보의 시장 수용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Axsome Therapeutics는 제품 상업화를 위한 자본 요구 사항, 지정학적 갈등이나 전 세계적 유행병으로 인한 중단, 일반적인 경제 상황 및 규제 개발과 같이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기타 요인을 포함한 잠재적인 어려움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진술은 성명서 발표일 현재의 계획과 기대를 나타냅니다.



액섬 테라퓨틱스(AXSM)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6% 오른 79.7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바이오 제약 회사인 Axsome Therapeutics, Inc.는 미국에서 중추신경계(CNS) 장애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제품 파이프라인에는 주요 우울 장애 및 저항성 우울증 장애 치료를 위한 치료제인 AXS-05가 포함됩니다. 알츠하이머병 초조증을 치료하기 위한 임상 3상 시험 중이며, 금연 치료를 위한 임상 2상 시험을 완료했습니다. 또한 편두통의 급성 치료를 위한 2개의 3상 시험을 완료한 새로운 경구용, 급속 흡수형, 다중 기전 및 연구용 의약품인 AXS-07을 개발 중입니다. AXS-12, 기면증 치료를 위한 임상 3상 시험 중인 선택적이고 강력한 노르에피네프린 재흡수 억제제; 그리고 AXS-14는 섬유근육통 치료를 위한 3상 시험에 있는 새로운 경구 및 연구용 의약품입니다. Axsome Therapeutics, Inc.는 금연에서 AXS-05를 평가하기 위해 Duke University와 연구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회사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액섬 테라퓨틱스(AXS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