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역 센트럴자이앤위브캐슬’ 단지 내 상가 및 아파트 보류지 오는 30일 공개 입찰
오는 30일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단지 내 상가와 아파트 보류지의 공개입찰이 예정되어 있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는 2,473세대 입주민 뿐만 아니라 일대 약 39,000여 가구가 밀집되어 있는 입지에 위치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의정부 로데오거리, CGV 등 주요 쇼핑·문화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중랑천과 백석천이 단지와 가깝고, 의정부 소풍길을 비롯해 장암발곡근린공원, 금빛어린이공원, 문화공원 등 다수의 수변시설 및 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해당 단지 내 상가는 지상 1층 3개동, 총 45실 중 22실과 아파트 보류지는 지하2층~지상 최고36층 17개동, 총 2,473세대 중 10세대가 이번 입찰 대상이다.

분양은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아파트 보류지를 먼저 진행하고, 단지 내 상가는 묶음 점포를 우선 진행한 후 개별 점포를 차례로 진행할 예정이다.

입찰보증금은 각 호실(각 세대) 당 1,000만원이며, 아파트 보류지는 1인당 2건, 단지 내 상가는 1인당 3건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단, 동일 호실 중복 신청은 불가하다. 입찰 종료 후 곧바로 개찰 및 낙찰자 발표에 들어갈 예정으로 계약은 발표 직후부터 다음날까지 진행된다. 현재 준공이 완료되어 있어 낙찰자는 잔금 납부 후 즉시 입점(입주)이 가능하다.

국내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유무와 무관하게 참여할 수 있고 전매제한이 없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