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드 프라퍼티 트러스트(STWD) 수시 보고


스타우드 프라퍼티 트러스트(STWD)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스타우드 부동산 신탁(Starwood Property Trust), 4억 달러 규모의 지속가능 채권 발행**

선도적인 다각화 금융 회사인 Starwood Property Trust, Inc.(NYSE: STWD)는 2029년 만기 4억 달러 규모의 무담보 선순위 채권을 사모 공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은 시장 및 기타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 제안의 순 수익금을 최근 또는 미래의 적격 녹색 및 사회 프로젝트의 전체 또는 일부에 자금을 조달하거나 재융자하는 데 사용할 계획입니다.

채권은 1933년 증권법에 따른 규정 144A에 따라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와 증권법 규정 S에 따라 미국 이외의 지역에 있는 미국인에게만 제공됩니다. 처음에 이 채권은 증권법이나 주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효한 등록 명세서나 해당 면제 조항 없이는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습니다.

적격 녹색 및 사회 프로젝트에 대한 순 수익금 전체 할당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사의 환매 시설에 따른 미결제 부채 상환을 포함하여 일반 기업 목적으로 이 자금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글로벌 민간 투자 회사인 스타우드 캐피털 그룹(Starwood Capital Group)의 계열사인 스타우드 부동산 신탁(Starwood Property Trust)은 부동산 및 인프라 부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창립 이래 970억 달러 이상의 자본을 성공적으로 배치했으며 현재 부채 및 주식 투자 전반에 걸쳐 270억 달러가 넘는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투자 목표는 주로 배당금을 통해 주주들에게 매력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글로벌 조직을 활용하여 대상 자산 전반에 걸쳐 최고의 위험 조정 수익 투자를 식별하고 실행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또한 연방 정부 정책의 변화, 지역 및 국가의 경제 및 비즈니스 상황, 모기지 대출 및 증권 투자 활동에 종사하는 기업과의 경쟁 증가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다를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스타우드 프라퍼티 트러스트(STWD)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0% 내린 20.4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tarwood Property Trust, Inc.는 미국, 유럽 및 호주에서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운영됩니다. 상업용 및 주거용 대출, 기반 시설 대출, 부동산, 투자 및 서비스 부문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상업 및 주거용 대출 부문은 상업 우선 모기지, 비기관 주택 모기지, 후순위 모기지, 메자닌 대출, 우선주, 상업용 모기지 담보부 증권(CMBS) 및 주거용 모기지 담보부 증권을 시작, 인수, 자금 조달 및 관리합니다. 부실 또는 부실 대출을 포함한 기타 부동산 및 부동산 관련 부채 투자. 인프라 대출 부문은 인프라 부채 투자를 시작, 인수, 자금 조달 및 관리합니다. 부동산 부문은 투자 목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다가구 부동산 및 순리스 대상 상업용 부동산과 같은 안정화된 상업용 부동산 부동산에 대한 지분을 취득하고 관리하는 데 주로 종사합니다. 투자 및 서비스 부문은 문제 자산을 관리하고 해결합니다. 증권화 및 재유동화 거래의 후순위 지분으로 구성된 무등급 투자 등급 및 비투자 등급 CMBS를 취득 및 관리합니다. 이러한 대출을 증권화 거래로 판매하기 위한 주요 목적으로 도관 대출을 시작합니다. CMBS 신탁으로부터 취득한 자산을 포함하는 상업용 부동산 자산을 취득합니다. 회사는 연방 소득세 목적상 REIT 자격이 있으며 과세 소득의 90% 이상을 주주에게 분배하는 경우 연방 법인 소득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Starwood Property Trust, Inc.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코네티컷주 그리니치에 본사가 있습니다.

스타우드 프라퍼티 트러스트(STW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