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크로아이트 마포, 공덕역 인근에 남향 3베이 오피스텔
서울 마포구 공덕동에서 오피스텔 ‘에이크로아이트 마포’가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18층, 총 85실(전용면적 34~37㎡) 규모다. 총 10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단지 저층에는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입주는 오는 6월이다.

에이크로아이트 마포, 공덕역 인근에 남향 3베이 오피스텔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는 평가다. 서울 지하철 5·6호선과 경의중앙선, 공항철도가 지나는 공덕역이 가깝다. 1·4호선과 경의중앙선, 공항철도가 지나는 서울역과도 멀지 않다. 소의초와 환일중·고, 배문중·고등을 걸어서 갈 수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상업시설과 효창공원, 용산공원, 손기정 체육공원 등도 가깝다. 단지 근처에 용산국제업무지구와 서울역북부역세권 개발이 추진되고 있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한다. 3베이(방 2개와 거실 전면 향 구조) 설계를 모든 오피스텔에 적용한다. 일부 호실에는 2.5룸 복층 설계를 도입한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도 마련한다. 남산 조망을 누릴 수 있는 루프톱 캠핑장과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필라테스, GX룸 등이 조성된다. 호텔식 프리미엄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에어컨, 스타일러 등 LG 오브제 가전제품을 무상 제공한다.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5% 전액 환급, 계약축하금 지급, 입주지원금 지급, 입주 후 2년간 대출이자 지원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김소현 기자 alp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