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탠스 헬스 그룹(LFST) 수시 보고


라이프스탠스 헬스 그룹(LFST)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LifeStance Health Group, Inc.는 2024년 3월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공식 보고서에서 Teresa DeLuca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The Nasdaq Stock Market LLC에 거래 기호 LFST로 상장되어 있는 애리조나에 본사를 둔 의료 회사는 임명의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이 문서는 LifeStance Health Group의 최고 법률 책임자이자 비서인 Ryan Pardo가 서명하고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1933년 증권법과 1934년 증권거래법의 규정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인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라이프스탠스 헬스 그룹(LFST)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3% 내린 7.1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ifeStance Health Group, Inc.는 자회사를 통해 외래 정신 건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환자에게 정신과적 평가 및 치료, 심리 및 신경심리 검사는 물론 개인, 가족 및 그룹 치료를 포함한 일련의 정신 건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불안, 우울증, 양극성 장애, 섭식 장애, 정신병 장애 및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포함한 다양한 정신 건강 상태를 치료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외래 환자 정신 건강 플랫폼을 운영하고 32개 주에 있는 센터에서 온라인 전달 플랫폼 또는 대면을 통해 가상으로 환자 치료를 제공합니다. 어린이, 청소년, 성인 및 노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LifeStance Health Group, Inc.는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에 있습니다.

라이프스탠스 헬스 그룹(LFS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