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 에너지 파트너스(VNOM) 수시 보고


바이퍼 에너지 파트너스(VNOM)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Viper Energy의 중요한 변화로, 회사는 Form 8-K의 현재 보고서에 첨부된 보도 자료에 따라 2024년 3월 5일에 2차 주식 공모 가격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제안은 보통주 11,500,000주에 대한 인수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Viper의 중요한 재정적 움직임입니다.

2차 공모가 완료된 후 Diamondback의 소유권은 50% 미만으로 감소하여 투표권이 약 49%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변경으로 Viper의 지위는 Nasdaq Stock Market LLC(Nasdaq 규정)의 규정에 따라 "통제 회사"에서 변경됩니다. 이는 Viper가 이전에 피지배 회사로서 이용할 수 있었던 면제 혜택 없이 표준 기업 지배구조 규칙을 준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인수 계약은 J.P. Morgan Securities LLC와 이루어지며 일정 I에 명명된 여러 인수자의 대표자 역할을 합니다. Viper는 또한 인수자에게 다음 조건에 따라 보통주 총 1,725,000주의 추가 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섹션 2.

이러한 움직임은 Viper가 Warwick Capital Partners 및 GRP Energy Capital의 지원을 받아 2023년 9월 Royalty Asset Holdings, LP, Royalty Asset Holdings II, LP 및 Saxum Asset Holdings, LP를 포함한 회사로부터 특정 자산을 인수한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최근 비즈니스 용어 설명에서 "발효일"은 등록 명세서 또는 최신 발효 후 개정안이 위원회에 의해 승인된 날짜로 정의됩니다. "발행자 자유 작성 설명서"라는 용어는 증권법 규정 433에 정의된 각 발행자 무료 작성 설명서를 의미합니다.

"예비 투자설명서"는 해당 등록 명세서에 포함되거나 증권법 규정 424(b)에 따라 위원회에 제출된 주식과 관련된 보충 자료를 포함한 모든 예비 투자설명서를 의미합니다. "가격 공개 패키지"는 Schedule III에 포함된 최신 예비 투자설명서 및 정보로 구성됩니다.

"투자설명서"는 증권법 규정 424(b)에 따라 위원회에 제출된 주식과 관련된 보충자료를 포함한 최종 투자설명서를 의미합니다. "투자설명서 인도 기간"은 인수자 또는 딜러가 주식을 매각하는 것과 관련하여 법적으로 투자설명서를 인도해야 하는 경우, 주식 공모의 첫 번째 날 이후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등록 명세서"는 유효일에 수정된 예비 투자 설명서 또는 투자 설명서를 포함한 등록 명세서를 의미합니다. "판매 주주 정보"는 판매 주주가 등록 명세서, 가격 공개 패키지 및 투자 설명서의 공모에 사용하기 위해 제공한 정보와 관련됩니다.

"물 테스트 통신"은 증권법 섹션 5(d) 또는 규칙 163B에 따라 수행된 잠재적 투자자와의 모든 통신을 의미합니다.

예비 투자설명서 또는 투자설명서에 대한 참조에는 개정된 1934년 증권거래소법에 따라 제출된 증권법에 따라 참조로 포함된 모든 문서가 포함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최근 예비 투자설명서"라는 용어는 증권법 규정 424(b)에 따라 제출된 등록 명세서에 포함된 최신 예비 투자설명서를 의미합니다. 예비 투자설명서 또는 투자설명서의 수정 또는 보충에 대한 언급에는 해당 예비 투자설명서 또는 투자설명서 일자 이후 그리고 그러한 수정 또는 보충일 이전에 거래소법에 따라 제출된 모든 문서가 포함됩니다.


바이퍼 에너지 파트너스(VNOM)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7% 내린 35.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Viper Energy Partners LP는 북미의 석유 및 천연 가스 자산을 소유, 인수 및 활용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Permian Basin과 Eagle Ford Shale의 순 로열티 에이커 27,027에이커에 대한 광물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추정된 석유 및 천연 가스 매장량은 원유 환산 127,888천 배럴입니다. Viper Energy Partners GP LLC는 회사의 일반 파트너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미들랜드에 있습니다. Viper Energy Partners LP는 Diamondback Energy, Inc.의 자회사입니다.

바이퍼 에너지 파트너스(VNO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