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브(CB) 수시 보고


처브(CB)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주 기업인 Chubb INA Holdings Inc.는 2024년 3월 4일 Chubb Limited가 자사의 채무 증권을 무조건적으로 보증하는 중요한 인수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선순위 및 후순위 채무증권을 모두 포함하는 이 계약은 회사에 있어서 중요한 재정적 사업입니다.

이 계약은 회사와 보증인의 진술 및 보증, 등록 요구 사항 준수, 공개 규칙 및 회사 의무의 세부 목록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보험업자의 의무 조건, 면책 조항, 보험업자에 대한 판매 및 인도 과정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이 문서에는 회사가 양호한 상태임을 명시하고 회사 자회사 및 파트너십 자회사에 대한 개요가 나와 있으며 회사가 보험법 및 상품 거래법을 준수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또한 내부 통제 및 절차에 대한 회사의 의지를 강조합니다.

포괄적인 계약은 회사가 필요한 모든 규정을 준수하고 필요한 모든 라이센스 및 허가를 보유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또한 증권법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고 재무제표를 정확하게 보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Chubb INA Holdings Inc.는 재무 상태를 더욱 강화하고 Chubb Limited의 채무 증권에 대한 무조건적인 보증을 보장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추가적인 보안을 제공합니다.
델라웨어주 기업인 Chubb INA Holdings Inc.는 상당한 경제적 움직임으로 선순위 또는 후순위 채무증권의 원금 총액 10억 달러를 발행하고 판매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은 때때로 판매 시점에 결정되는 조건에 따라 제공됩니다.

해당 채무증권은 스위스 회사인 Chubb Limited로부터 원금, 보험료(있는 경우) 및 이자의 지급을 무조건적으로 보증합니다. 이러한 증권은 계약에 따른 선순위 채무 또는 별도 계약에 따른 후순위 채무로 하나 이상의 시리즈로 발행됩니다. 각 채무 증권 시리즈의 조건은 총 원금 금액, 순위, 이자율, 명시된 만기일, 환매, 상환 조항, 감채 자금 요구 사항, 전환 또는 교환 조항 및 해당 계약에 따라 설정된 기타 가변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채무증권의 공모가 이루어지면 회사와 보증인은 계약에 명시된 인수인에게 해당 채무증권을 판매한다는 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계약에는 발행될 채무 증권의 원금 총액, 공모에 참여하는 각 인수자의 이름, 공모가 고정 가격인지 변동 가격인지에 관계없이 각 인수자가 구매하기로 동의한 유가 증권의 원금 총액, 및 유가증권의 기타 중요한 변동 조건.

Chubb INA Holdings Inc.의 이러한 움직임은 다양한 방식으로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과 함께 경제 환경에서 상당한 발전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며 업계 및 시장 관찰자들의 면밀한 모니터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처브(CB)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8% 오른 250.5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hubb Limited는 전 세계적으로 보험 및 재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북미 상업 P&C 보험 부문은 상업용 자산, 재해, 근로자 보상, 패키지 정책, 위험 관리, 재무 라인, 해양, 건설, 환경, 의료, 사이버 위험, 보증인 및 초과 재해를 제공합니다. 대기업, 중간 시장 및 소규모 상업 기업에 대한 단체 사고 및 건강 보험. 북미 개인 P&C 보험 부문은 주택 소유자, 자동차 및 수집가 자동차, 귀중품, 개인 및 초과 책임, 여행 보험, 레크리에이션 해양 보험 및 서비스를 통해 부유하고 순자산이 많은 개인 및 가족에게 제공합니다. 회사의 북미 농업 보험 부문은 여러 가지 위험 작물 및 우박 보험을 제공합니다. 농장 및 목장 재산, 상업용 농산물에 대한 보장. 해외 일반 보험 부문은 전통적인 상업용 자산 및 사상자에 대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금융 라인, 해양, 에너지, 항공, 정치 위험 및 건설 위험과 같은 전문 범주; 소매 중개인, 에이전트 및 기타 채널을 통해 기업, 중간 시장 및 소규모 고객을 위한 그룹 사고 및 건강, 전통 및 특수 개인 라인. 이 회사의 글로벌 재보험 부문은 Chubb Tempest Re 브랜드로 재산 및 손해 회사에 전통적 및 전문 재보험을 제공합니다. 생명 보험 부문은 종신, 기부 계획, 개인 기간 생명, 그룹 기간 생명, 의료 및 건강, 개인 사고, 신용 생명, 보편적 생명 및 단위 연결 계약으로 구성된 보호 및 저축 상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주로 보험 및 재보험 중개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CE Limited로 알려졌으며 2016년 1월에 Chubb Limited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hubb Limited는 1985년에 설립되었으며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처브(C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