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닝(GLW) 수시 보고


코닝(GLW)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구체적인 내용이 제공되지 않으면 경제 뉴스 기사를 요약하기가 어렵습니다. 요약하고 싶은 정보나 이벤트를 제공해 주세요.


코닝(GLW)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8% 오른 32.4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rning Incorporated는 전 세계적으로 디스플레이 기술, 광통신, 환경 기술, 특수 재료 및 생명 과학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디스플레이 기술 부문은 텔레비전, 노트북 컴퓨터, 데스크탑 모니터, 태블릿 및 휴대용 장치에 사용되는 액정 디스플레이 및 유기 발광 다이오드용 유리 기판을 제공합니다. 광통신 부문은 광섬유 및 케이블을 제공합니다. 케이블 어셈블리, 광섬유 하드웨어 및 커넥터, 광학 부품 및 커플러, 클로저,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장치 및 기타 액세서리를 포함한 하드웨어 및 장비 제품. 이 부문은 또한 기업, 정부 및 개인에게 제품을 제공합니다. 특수 재료 부문은 유리, 유리 세라믹, 수정, 정밀 계측 기기, 소프트웨어용 재료 공식을 제공하는 제품을 제조합니다. 뿐만 아니라 초박형 및 초평탄 유리 웨이퍼, 기판, 착색 선글라스 및 방사선 차폐 제품. 이 부문은 모바일 소비자 전자 제품, 반도체 장비 광학 및 소모품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항공 우주 및 방위 광학; 방사선 차폐 제품, 선글라스 및 통신 부품. 회사의 환경 기술 부문은 모바일, 가솔린 및 디젤 애플리케이션의 배기 가스 제어를 위한 세라믹 기판 및 필터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생명 과학 부문은 플라스틱 용기, 액체 처리 플라스틱, 특수 표면, 세포 배양 배지, 혈청과 같은 소모품으로 구성된 실험실 제품과 Corning, Falcon, Pyrex 및 Axygen 브랜드의 일반 실험실 용품 및 장비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Corning Glass Works로 알려졌으며 1989년 4월에 Corning Incorporated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orning Incorporated는 1851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코닝에 본사가 있습니다.

코닝(GLW)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