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GE) 수시 보고


GE(GE)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General Electric Company(GE)는 2024년 2월 26일자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회사의 주요 임원 사무실은 One Financial Center, Suite 3700, Boston, 매사추세츠는 Commission File Number 001-00035, IRS 고용주 식별 번호 14-0689340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 서류는 법의 12(b)항에 따라 등록된 다양한 증권과 관련이 있으며, 모두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유가증권에는 주당 액면가 $0.01인 보통주, 2025년 만기 채권 0.875%, 2027년 만기 채권 1.875%, 2029년 만기 채권 1.500%, 2035년 만기 채권 7.5%, 2037년 만기 채권 2.125%가 포함됩니다.

Form 8-K 제출은 다른 조항에 따른 추가 제출 의무를 동시에 충족하려는 의도가 없습니다. 더욱이 GE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제너럴일렉트릭(GE)이 재생에너지, 전력, 디지털 사업 분사 계획과 관련해 일시적 거래 중단을 발표했다. 정지 또는 "정지 기간"은 GE 퇴직 적금 계획 참가자에게 영향을 미치며, GE 주식 기금에 투자하거나 GE 주식 기금에서 투자를 전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은퇴 계획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주주들에게 GE Vernova의 비례 지분을 분배하려는 GE 계획의 일부입니다.

분사는 2024년 3월 31일에 시작하는 주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블랙아웃 기간은 같은 주에 시작하여 2024년 4월 7일에 시작하는 주에 끝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간 동안 특정 면제 대상인 GE 이사와 임원은 자신의 서비스나 고용을 통해 취득한 GE 지분 증권을 구매, 판매 또는 양도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계획 관리자는 GE Vernova 주식 기금을 수용하기 위해 계획이 수정됨에 따라 중단 기간이 영업일 기준 3일을 초과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계획 참여자들과 GE의 이사 및 임원들에게 블랙아웃 기간과 거래 제한 사항이 통보되었습니다. 정전 기간 이후 2년 동안 주주 및 이해관계자는 정전 기간의 실제 시작일과 종료일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개발 과정에서 General Electric(GE)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GE Vernova LLC가 법인으로 전환할 예정이며 GE Vernova Inc.로 이름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는 파이프라인에 있는 분사 제안에 대한 준비입니다. .

GE Vernova는 이번 분할과 관련하여 양식 10으로 등록 명세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러나 이 통신문은 GE와 GE Vernova가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할 수 있는 등록 명세서, 투자 설명서 또는 기타 문서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투자자와 증권 보유자가 분사와 관련하여 GE 또는 GE Vernova가 SEC에 제출한 수정안, 보충 자료 및 기타 문서와 함께 이러한 문서를 철저히 읽을 것을 촉구합니다. 이 문서에는 분사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투자자와 주식 보유자는 SEC 웹사이트를 통해 또는 각 회사로부터 직접 GE와 GE Vernova가 SEC에 제출한 이러한 자료와 기타 문서의 무료 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통신문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모든 관할권에서 증권을 구매, 판매 또는 구독하기 위한 어떠한 형태의 제안이나 권유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GE(GE)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2% 오른 156.8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General Electric Company는 유럽, 중국, 아시아, 미주,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첨단 산업 회사로 운영됩니다. 전력, 재생 에너지, 항공 및 의료 부문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전력 부문은 가스 및 증기 터빈, 플랜트, 업그레이드 및 서비스 솔루션의 전체 균형은 물론 발전, 산업, 정부 및 기타 고객을 위한 데이터 활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재생 가능 부문은 육상 및 해상 풍력, 블레이드 제조, 그리드 솔루션, 수력, 저장, 하이브리드 재생 가능 및 디지털 서비스 제품을 결합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항공 부문은 상업용 및 군용 항공기 엔진, 통합 엔진 구성 요소, 전력 및 기계 항공기 시스템을 설계 및 생산합니다. 애프터마켓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료 부문은 의료 영상, 디지털 솔루션, 환자 모니터링 및 진단, 병원 및 의료 시설에 대한 정밀 건강의 빌딩 블록인 약물 발견 및 성능 개선 솔루션의 선진 및 신흥 시장에 의료 기술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다양한 금융 솔루션 제공에도 참여합니다. 생명 및 건강 보험 및 재보험 상품과 그리드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결손 보험 운영 관리. General Electric Company는 1892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GE(G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