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웰 브랜즈(NWL) 수시 보고


뉴웰 브랜즈(NWL)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주 법인 Newell Brands Inc.의 이사회는 2024년 2월 21일부터 정관을 개정했습니다. 등록 사무소는 델라웨어주 도버에, 본사는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있으며, 다음과 같이 다른 사무소를 설립할 수 있습니다. 사업 운영에 필요합니다.

정관에 따르면 회사의 연례 주주총회는 매년 이사회가 결정하는 시간과 날짜에 개최되지만 지정이 없을 경우 기본적으로 5월 두 번째 수요일로 개최됩니다. 법정 공휴일인 경우 회의 일정은 다음 영업일로 변경됩니다.

조례에는 특별 회의를 소집하는 절차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는 회장, 이사회 또는 최고 경영자(CEO)가 소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주식이 요청 전 최소 1년 동안 지속적으로 보유된 경우, 발행 의결권 주식의 최소 15%를 대표하는 주주의 서면 요청이 있을 경우 특별 회의가 소집됩니다.

조례에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정의된 '순매수포지션'을 비롯한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순매수주'라고 하는 필수 주식 비율을 결정하기 위한 자세한 절차를 제공합니다. 특정 요구사항도 설정되어 있습니다. 요청 주주의 이름과 사업장 주소, 소유 주식의 종류와 수, 통지하겠다는 약속을 자세히 설명하는 서명된 요청을 법인의 비서에게 전달해야 하는 것을 포함하여 주주 요청 특별 회의에 제출합니다. 해당 요청 주주가 소유한 순장수 주식 수의 감소에 대해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주주총회 요청에 관한 새로운 업데이트에서, 주주특별총회 요청서를 제출한 후 요청한 각 주주가 보유한 순장수 주식 수가 감소하면 해당 요청이 취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해당 지분은 더 이상 필수 비율 충족 여부를 결정하는 데 기여하지 않습니다. 요청하는 주주 중 최소한 한 명 또는 자격을 갖춘 대리인이 제안된 회의에서 사업 항목을 발표할 의사가 있어야 합니다.

회의 중에 논의될 제안이나 사업은 부칙이나 법인 설립 증명서에 대한 잠재적 수정 사항을 포함하여 텍스트로 명확하게 명시되어야 합니다. 각 요청 주주와 기타 관련 당사자 간의 모든 합의 및 이해도 공개되어야 합니다.

이사회는 주주에게 추가 사항을 소개하고 기타 비즈니스 거래를 감독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모든 회의 요청은 회사 총무에게 전달되어야 하며, 수락 가능한 경우 요청 접수 후 45일 이내에 회의가 주선됩니다.

다만, 주주요청 임시총회는 요청이 정관에 부합하지 않거나, 제안된 사업이 해당 법률에 따라 주주소송의 대상이 되지 않거나, 이사회가 이미 60일 이내에 회의를 개최하도록 정한 경우에는 개최되지 않습니다. 요청 접수 후, 전년도 연차총회 기념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요청이 접수되었거나, 요청 접수 전 60일 이내에 어떤 회의에서든 동일하거나 실질적으로 유사한 안건이 제출된 경우.


뉴웰 브랜즈(NWL)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1% 내린 7.5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ewell Brands Inc.는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 및 상업용 제품을 설계, 제조, 공급 및 유통합니다. 상업용 솔루션, 가전 제품, 홈 솔루션, 학습 및 개발, 야외 및 레크리에이션의 5개 부문에서 운영됩니다. 상업용 솔루션 부문은 상업용 청소 및 유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옷장 및 차고 조직 제품; 위생 시스템 및 자재 취급 솔루션; BRK, First Alert, Mapa, Quickie, Rubbermaid, Rubbermaid Commercial Products 및 Spontex 브랜드의 가정 및 보안, 연기 및 일산화탄소 경보기 제품. 가전 제품 부문은 Crock-Pot, Mr. Coffee, Oster 및 Sunbeam 브랜드로 주방 가전 제품을 제공합니다. 홈 솔루션 부문은 식품 및 가정용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신선한 보존; 진공 밀봉; Ball, Calphalon, Chesapeake Bay Candle, FoodSaver, Rubbermaid, Sistema, WoodWick 및 Yankee Candle 브랜드의 고급 조리기구, 제빵기구, 칼붙이 및 가정용 향수 제품. 학습 및 개발 부문은 마커 및 형광펜, 펜 및 연필을 포함한 필기구를 제공합니다. 예술품; 활동 기반 접착제 및 절단 제품; 라벨링 솔루션; 및 Aprica, Baby Jogger, Graco, NUK, Tigex, Dymo, Elmer's, EXPO, Graco, Mr. Sketch, NUK, Paper Mate, Parker, Prismacolor, Sharpie, Waterman 및 X-Acto 브랜드의 유아용품 및 유아용품 . 야외 및 레크리에이션 부문은 Campingaz, Coleman, Contigo, ExOfficio 및 Marmot 브랜드로 야외 및 야외 관련 제품을 제공합니다. 창고 클럽, 백화점 및 약품/식료품 매장, 대량 판매점, 홈 센터, 사무실 대형 매장 및 소모품 매장, 계약 문구, 유통업체, 전자 상거래, 스포츠 용품, 전문 및 여행 소매점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Newell Rubbermaid Inc.로 알려졌으며 2016년 4월에 Newell Brand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Newell Brands Inc.는 1903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있습니다.

뉴웰 브랜즈(NW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