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니언 에너지(D) 수시 보고


도미니언 에너지(D)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Dominion Energy는 CVOW(Coastal Virginia Offshore Wind) 상업 프로젝트를 위해 세계 최고의 인프라 투자자 중 하나인 Stonepeak와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거래에서는 Stonepeak가 CVOW의 비지배 지분 50%를 소유하고 Dominion Energy가 완전한 운영 통제권을 유지하는 것으로 이루어졌습니다.

2024년 2월 22일에 발표된 이 계약은 관례적인 승인을 거쳐 연말까지 종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tonepeak는 프로젝트 건설 비용의 절반을 지원하여 예상치 못한 예산 증가로부터 상당한 재정적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번 거래는 Dominion Energy의 비즈니스 위험 프로필을 개선하는 신용에 긍정적인 거래로 간주됩니다. Dominion Energy의 CEO인 Robert M. Blue는 61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는 Stonepeak와의 파트너십이 프로젝트와 고객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거래에는 Stonepeak가 Dominion Energy Virginia의 새로 설립된 자회사에 투자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버지니아 주 기업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이 자회사는 기존 버지니아 해상 풍력 발전 프로그램에 따라 프로젝트를 건설하고 운영하는 데 신중하게 발생한 비용을 회수할 수 있는 공공 유틸리티가 될 것입니다.
Dominion Energy는 CVOW(Coast Virginia Offshore Wind) 프로젝트와 관련된 거래에 대해 SCC 및 North Carolina Utilities Commission을 포함한 여러 규제 기관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Stonepeak 인프라 파트너가 참여한 이번 거래는 2024년 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Dominion의 2024년 통합 자금 운영(FFO) 대 부채 비율을 약 1% 개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Dominion은 거래가 완료되면 발생한 CVOW 건설 비용의 50%에 해당하는 약 30억 달러(초기 원천징수액 1억 4,500만 달러를 뺀 금액)를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최종 CVOW 건설 비용이 파이낸싱을 제외하고 98억 달러를 초과하지 않을 경우 Dominion은 초기 원천징수금 중 1억 달러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총 비용이 113억 달러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원천징수 금액을 받지 않습니다.

종료 후, Dominion과 Stonepeak는 총 프로젝트 비용이 113억 달러를 초과하지 않는 한 CVOW 프로젝트 자금을 조달하는 데 필요한 자본의 50%를 기부할 예정입니다. 이 합의는 프로젝트의 현재 예산인 98억 달러보다 15% 많은 최대 15억 달러까지, 그리고 비상사태 이전 예산인 94억 5천만 달러보다 20% 많은 최대 20억 달러까지 50/50 비용 분담을 허용합니다. .

Stonepeak는 자금 조달을 제외한 프로젝트 비용이 113억 달러에서 137억 달러 사이인 경우 추가 자본 기여를 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Dominion은 해당 자본의 67%~83%를 기여하고 Stonepeak가 나머지를 담당합니다.

미국 최대 해상 풍력 발전소인 2.6기가와트 CVOW는 2026년 말 완공되면 최대 66만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재생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McGuireWoods LLP와 Morgan Lewis는 법률 자문을 제공했으며 Citi와 Goldman Sachs & Co. LLC는 공동 금융 자문을 맡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Investor.dominionenergy.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ominion Energy는 분석가 및 투자자와의 공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지침 및 결과에서 부채 상환 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보충 유동성 척도로 비GAAP FFO-부채 비율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이것이 부채 상환 능력을 보다 의미 있게 표현한다고 믿습니다.


도미니언 에너지(D)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7% 오른 46.2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ominion Energy, Inc.는 미국에서 에너지를 생산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Dominion Energy Virginia, Gas Distribution, Dominion Energy South Carolina 및 Contracted Assets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Dominion Energy Virginia 부문은 버지니아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약 270만 명의 주거, 상업, 산업 및 정부 고객에게 규제된 전기를 생성, 전송 및 배포합니다. 가스 유통 부문은 오하이오, 웨스트 버지니아, 노스 캐롤라이나, 유타, 와이오밍 남서부 및 아이다호 남동부에서 약 310만 명의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규제된 천연 가스 판매, 운송, 수집, 저장 및 유통 작업에 관여합니다. . 또한 규제되지 않은 재생 가능한 천연 가스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Dominion Energy South Carolina 부문은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중부, 남부 및 남서부 지역에 있는 약 772,000명의 고객에게 전기를 생성, 전송 및 분배합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약 419,000명의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에게 천연 가스를 공급합니다. 계약 자산 부문은 규제되지 않은 장기 계약 재생 가능 발전 및 태양광 발전 시설 개발 운영에 관여합니다. 및 가스 운송, LNG 수입, 저장 작업 및 액화 시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의 자산 포트폴리오에는 약 30.2기가와트의 발전 용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0,700마일의 전기 전송 라인; 78,000마일의 배전선로; 그리고 95,700마일의 가스 분배 본관 및 관련 서비스 시설. 이 회사는 이전에 Dominion Resources, Inc.로 알려졌습니다. Dominion Energy, Inc.는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버지니아주 리치몬드에 있습니다.

도미니언 에너지(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