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드리아 리얼 에스테이트 에쿼티(ARE) 수시 보고


알렉산드리아 리얼 에스테이트 에쿼티(ARE)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메릴랜드 기업인 Alexandria Real Estate Equities, Inc.는 회사의 향후 주식 공모에 대한 판매 대리인 및 선도 구매자 역할을 하기 위해 다수의 금융 회사와 유통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2월 15일자 계약에는 Mizuho Securities USA LLC, Robert W. Baird & Co. Incorporated, Barclays Capital Inc., Goldman Sachs & Co. LLC 등 유명 기업이 포함됩니다.

알렉산드리아는 계약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총 판매 가격이 최대 15억 달러인 보통주 발행 및 판매를 승인했으며 계획하고 있습니다. 판매 대리인은 발행 주식을 판매하도록 지정되었으며 회사를 대신하여 이를 판매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이는 데 동의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선도 매도자는 선도 헤지 주식을 판매하도록 지정되었으며 회사와 선도 구매자를 대신하여 해당 주식을 판매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계약서에는 '실제 선도매도금액', '실제 매도발행금액', '추가선도매수자' 등 주요 용어의 정의를 포함해 주식 매각 조건이 자세히 명시돼 있다. 이번 계약은 Alexandria Real Estate Equities, Inc.에 상당한 자본 원천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무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회사는 계약서에 주요 재무 조건을 명시했습니다. 이러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정 기간"은 계약 날짜에 시작하여 다음 세 가지 날짜 중 가장 빠른 날짜에 끝나는 기간으로 정의됩니다: 판매 대리인 및 전달 판매자가 최대 프로그램 금액을 판매한 날짜, 본 계약이 종료되는 날짜 또는 36 계약일로부터 개월.

"보통주"라는 용어는 발행주와 전방 헤지 주식을 의미하는 반면, "보통주"는 주당 $0.01의 가치가 있는 회사의 보통주를 의미합니다.

이 계약은 또한 "회사 지배인", "지배인", "DWAC", "수입 8-K", "수입 발표" 및 "EDGAR"와 같은 용어에 대한 정의를 개괄적으로 설명합니다.

"환법"은 1934년 개정된 증권거래법으로 명확히 하고, "환법규칙"은 거래소법에 따른 위원회의 규정으로 정의한다.

"하한가격"은 회사가 배치통지서에 정한 최저가격으로, 그 이하에서는 판매대리인이나 선도판매자가 발행주식이나 선도헤지주를 각각 매도할 수 없습니다.

이 계약은 또한 "선도", "선도 계약", "선도 날짜", "선도 헤지 금액", "선도 헤지 가격", "선도 헤지 판매 수수료" 및 "선도 헤지 판매 수수료율"을 정의합니다.

이러한 용어의 상세한 설명은 투명성을 높이고 계약 이행 중 오해나 오해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알렉산드리아 리얼 에스테이트 에쿼티(ARE)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33% 오른 119.3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P 500® 도시 사무실 부동산 투자 신탁("REIT")인 Alexandria Real Estate Equities, Inc.(NYSE:ARE)는 최초의 최장기 소유주이자 운영자입니다. 2020년 12월 31일 현재 총 시가 총액이 319억 달러이고 북미의 자산 기반이 4,970만 평방피트("SF "). 북미의 자산 기반에는 3190만 RSF의 운영 부동산과 330만 RSF의 건설 중인 클래스 A 부동산, 710만 RSF의 단기 및 중기 개발 및 재개발 프로젝트, 740만 SF의 미래 개발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1994년에 설립된 Alexandria는 이 틈새 시장을 개척했으며 그 이후로 Greater Boston, San Francisco, New York City, San Diego, Seattle, Maryland 및 Research Triangle을 포함한 주요 지역에서 상당한 시장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알렉산드리아는 도시 생명 과학, 기술 및 농업 기술 캠퍼스에 집적된 클래스 A 부동산 개발에 대한 오랜 기간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부동산은 혁신적인 세입자에게 세계적 수준의 인재를 성공적으로 모집 및 유지하고 영감을 주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매우 역동적이고 협력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생산성, 효율성, 창의성 및 성공. Alexandria는 또한 벤처 캐피탈 플랫폼을 통해 혁신적인 생명 과학, 기술 및 농업 기술 회사에 전략적 자본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과 부지런한 인수가 고품질의 다양한 임차인 기반을 보장하여 더 높은 점유율, 더 긴 임대 기간, 더 높은 임대 수입, 더 높은 수익 및 더 큰 장기 자산 가치를 보장한다고 믿습니다.

알렉산드리아 리얼 에스테이트 에쿼티(AR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