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만 케미컬(EMN) 수시 보고


이스트만 케미컬(EMN)가 1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제목: 아직 세부정보가 부족한 경제정보

현재 제공할 수 있는 경제 정보가 없음을 독자들에게 알리게 되어 유감스럽습니다. 이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경제 전문가와 특파원으로 구성된 우리의 전담팀은 전 세계의 최신 경제 데이터, 동향, 정책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세계 경제 환경에 대한 포괄적이고 통찰력 있는 시각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곧 재개될 것임을 독자들에게 확신시킵니다. 그동안 우리는 독자들이 다양한 경제 시나리오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위해 이전 간행물을 탐색할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 팀의 추가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이해와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이스트만 케미컬(EMN)은 1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0% 내린 82.1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astman Chemical Company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특수 재료 회사로 운영됩니다. 회사의 첨가제 및 기능성 제품 부문은 탄화수소 및 로진 수지를 제공합니다. 유기산계 용액; 아민 유도체 기반 빌딩 블록; 메탐 기반 토양 훈증제, 티람 및 지람 기반 살균제, 및 식물 성장 조절제; 특수 유착제, 특수 및 일반 용제, 페인트 첨가제, 특수 폴리머; 열전달 및 항공 유체; 불용성 황 및 항분해성 고무 첨가제; 및 성능 수지. 운송, 개인 관리, 건강, 식품, 사료, 농업, 건축 및 건설, 수처리, 에너지, 소모품, 내구재 및 전자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첨단 소재 부문은 코폴리에스터, 셀룰로오스 바이오폴리머, 셀룰로오스 에스터, 폴리비닐 부티랄(PVB) 시트, 창 및 보호 필름, 운송, 내구재, 전자, 건축 및 건설, 의료 분야의 부가가치 최종 용도를 위한 애프터마켓 응용 필름 제품을 제공합니다. 제약 및 소모품 시장. 회사의 화학 중간체 부문은 메틸아민 및 염 고급 아민 및 용매를 제공합니다. 올레핀 및 아세틸 유도체, 에틸렌 및 상용 용매; 및 1차 비프탈레이트 및 프탈레이트 가소제, 산업 화학 및 가공, 건축 및 건설, 건강 및 웰빙, 농약에 대한 틈새 비프탈레이트 가소제. 섬유 부문은 주로 담배 필터와 같은 여과 매체에 사용하기 위해 셀룰로오스 아세테이트 토우, 트리아세틴, 셀룰로오스 아세테이트 플레이크, 아세트산 및 아세트산 무수물을 제공합니다. 소모품, 건강 및 웰빙 시장에서 사용하기 위한 천연 및 용액 염색 아세테이트 원사; 및 습식 부직포 미디어, 특수 및 엔지니어링 종이, 운송, 산업, 농업 및 광업, 항공 우주 시장을 위한 셀룰로오스 아세테이트 섬유. Eastman Chemical Company는 1920년에 설립되었으며 테네시주 킹스포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스트만 케미컬(EM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