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 캐피털 홀딩스(VCTR) 수시 보고


빅토리 캐피털 홀딩스(VCTR)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Victory Capital Holdings, Inc.(NASDAQ: VCTR)는 2024년 1월 31일 현재 관리 중인 자산(AUM)을 자세히 설명하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델라웨어에 설립된 이 회사는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 주요 본사를 두고 있으며 AUM을 보고했습니다. 1월 평균 운용자산은 1,655억 달러이고 평균 운용자산은 1,656억 달러입니다. 이 공개 내용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Form 8-K로 제출되었습니다.

회사의 1월 자산 클래스 분석에 따르면 AUM의 가장 큰 부분은 솔루션에 599억 달러, 미국 중형주 주식이 299억 달러, 채권이 243억 달러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총 장기 자산은 1,622억 달러였습니다.

차량별로 분류하면 뮤추얼 펀드가 AUM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여 1,079억 달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별 계좌 및 기타 풀링 차량이 526억 달러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1월 말 기준 총 운용자산은 1,655억 달러로 2023년 12월 1,666억 달러에 비해 소폭 감소했다.

회사의 재무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주요 사건에 대해 주주와 SEC에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양식 8-K 제출에는 Victory Capital Holdings, Inc의 사장, 최고 재무 책임자 및 최고 행정 책임자인 Michael D. Policarpo가 서명했습니다. .
다각화된 글로벌 자산 관리 회사인 Victory Capital Holdings는 2024년 1월 31일 현재 관리 중인 자산이 1,655억 달러에 달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샌안토니오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부티크 투자 품질과 통합되고 중앙화된 운영 및 유통 플랫폼의 장점.

이 회사는 전문적인 투자 전략을 통해 기관, 중개인, 은퇴 플랫폼, 개인 투자자 등 다양한 고객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Victory Capital은 11개의 자율 투자 프랜차이즈와 솔루션 비즈니스를 활용하여 광범위한 투자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뮤추얼 펀드, ETF, 관리 계정, 대체 투자, 제3자 ETF 모델 전략부터 집합 투자 신탁, 사모 펀드 및 529 교육 저축 계획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 회사는 중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Victory Capital은 미국 전역과 전 세계에 사무실과 투자 전문가를 두고 글로벌 입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사람들은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Facebook, Twitter, LinkedIn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회사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 관계에 대해서는 Victory Capital의 CFA이자 참모장 겸 투자자 관계 이사인 Matthew Dennis에게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 관련 문의 사항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Jessica Davila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빅토리 캐피털 홀딩스(VCTR)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3% 오른 37.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Victory Capital Holdings,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자산 관리 회사로 운영됩니다. 투자 자문, 펀드 관리, 펀드 컴플라이언스, 펀드 이체 대리인 및 펀드 분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관, 중개인, 은퇴플랫폼, 개인투자자에게 특화된 투자전략을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프랜차이즈 및 솔루션 플랫폼은 다양한 기관 및 소매 고객과 직접 투자자를 위한 130가지 투자 전략 세트를 관리합니다. 이 회사는 루이지애나의 자비에 대학교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Victory Capital Holdings, Inc.는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 본사가 있습니다.

빅토리 캐피털 홀딩스(VCT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