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실리 인터내셔널(TPX) 수시 보고


템퍼 실리 인터내셔널(TPX)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Tempur Sealy International, Inc.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업데이트된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했습니다. 선도적인 침구 제공업체는 투자자에게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표준 문서인 Form 8-K에 따라 2024년 2월 8일에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델라웨어에 등록되어 있고 켄터키주 렉싱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향후 투자자와의 미팅에서 업데이트된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증거자료 99.1로 식별된 프레젠테이션은 보고서에 통합되어 있지만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거나 해당 책임이 적용됩니다.

Tempur Sealy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거래 기호 TPX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가 아님을 확인했습니다.

보고서에는 Tempur Sealy International, Inc.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Bhaskar Rao가 서명했습니다.
침구 산업의 글로벌 리더인 Tempur Sealy는 전 세계 사람들의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사명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Tempur-Pedic®, Sealy®, Stearns & Foster® 등 회사가 인정한 다양한 브랜드와 비브랜드 제품은 강력한 옴니채널 소매 전략을 활용하여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Tempur Sealy는 2040년까지 전체 지분을 소유한 사업장에서 탄소 중립을 목표로 환경에 대한 헌신에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보고된 소매 가치가 1,200억 달러에 달하는 이 회사는 다음을 포함하는 추정 글로벌 침구 시장의 일부입니다. 매트리스, 파운데이션, 베개 및 기타 침구 제품.

켄터키주 렉싱턴에 본사를 둔 Tempur Sealy International, Inc.는 선도적인 글로벌 침구 제품 회사로서의 입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징적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춘 이 회사는 다양한 가격대의 매트리스, 베개 및 관련 액세서리를 제조합니다. 유통 채널에는 제3자 오프라인 소매업체, 회사 소유 웹사이트 및 상점, 제3자 온라인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1,200억 달러의 소매 가치를 나타내는 침구 산업은 역사적으로 일관된 성장을 경험해 왔으며, 미국 침구는 매년 평균 한 자릿수 중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국제 침구 시장은 매우 세분화되어 있지만 미국 시장보다 약 40% 더 큽니다.

Tempur Sealy의 성공은 옴니채널 유통 전략, 소비자 중심 혁신, 탄탄한 재무 상태로 특징지어집니다. 회사 경영진은 2015년부터 2023년까지 순매출이 연간 6% 증가하고 총 56% 성장하는 등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순이익도 2015년 6,500만 달러에서 2023년 3억 6,800만 달러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회사의 향후 계획 산업 및 시장 기회를 활용하고 주주에게 자본을 반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템퍼 실리 인터내셔널(TPX)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3% 오른 51.8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empur Sealy International,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및 국제적으로 침구 제품을 설계, 제조, 마케팅 및 유통합니다. TEMPUR, Tempur-Pedic, Sealy, Stearns & Foster 브랜드로 매트리스, 파운데이션, 조절식 파운데이션, 조절식 베이스 및 베개, 매트리스 커버, 시트, 쿠션 및 기타 다양한 액세서리 및 컴포트 제품으로 구성된 기타 제품을 제공합니다. . 회사는 약 650개의 회사 소유 상점, 전자 상거래 및 콜 센터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및 제3자 유통, 접객 및 의료를 포함한 제3자 소매업체는 물론 온라인을 통해 Cocoon by Sealy 브랜드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Tempur-Pedic 소매점, Sleep Outfitters, Sleep Solutions Outlet, SOVA 및 기타 소매 브랜드를 포함한 소매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합니다. 또한 회사는 Sealy, Tempur 및 Stearns & Foster 브랜드, 기술 및 상표를 다른 제조업체에 라이선스하는 데 관여하고 있습니다. Tempur Sealy International, Inc.는 1846년에 설립되었으며 켄터키주 렉싱턴에 있습니다.

템퍼 실리 인터내셔널(TP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