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스 뱅코프(ABCB) 수시 보고


아메리스 뱅코프(ABCB)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뉴스에서 2024년 2월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문서에 따르면 Ameris Bancorp는 이사회를 변경했습니다. 은행은 이사회 규모를 확대하여 새로운 이사 Claire를 임명했습니다. E. 맥클린.

44세의 McLean은 즉시 이사 임기를 시작하며 첫 임기는 2024년 회사의 연례 주주 총회에서 만료될 예정입니다. 그녀가 이사회 내에서 어떤 위원회에서 활동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이전에 McLean은 2003년 9월 Ernst & Young LLP를 시작으로 공공 회계 분야에서 뛰어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녀는 2018년 7월부터 2023년 9월까지 보증 서비스 부문의 상무이사 직책을 맡았습니다. 현재 그녀는 Preferred Capital Securities, LLC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 겸 부사장직을 맡고 있으며, 2023년 9월에 Preferred Shareholder Services의 사장직을 맡았습니다.

비직원 이사회 구성원으로서 McLean은 회사의 비직원 이사에게 제공되는 표준 보상에 따라 이사로서의 서비스에 대해 보상을 받습니다.

Ameris Bancorp는 McLean과 그녀가 이사로 선정된 다른 사람 사이에 어떤 합의나 이해도 없었음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회사가 참여했거나 참여할 예정이며 McLean이 직접 또는 간접적인 물질적 이해관계를 가졌거나 가지게 될 거래는 없습니다.

이 문서는 2024년 2월 7일 Ameris Bancorp의 CEO인 H. Palmer Proctor, Jr.가 서명했습니다.


아메리스 뱅코프(ABCB)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1% 오른 47.0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meris Bancorp는 주로 조지아, 앨라배마, 플로리다, 노스 캐롤라이나 및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소매 및 상업 고객에게 다양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Ameris Bank의 은행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은행 사업부, 소매 모기지 사업부, 창고 대출 사업부, SBA 사업부 및 프리미엄 금융 사업부의 5개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상업 및 소매 확인, 정기적인 이자가 붙는 저축, 머니 마켓, 개인 퇴직, 예금 계좌 증명서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상업용 부동산, 주거용 부동산 모기지, 농업 및 상업 및 산업 대출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주택 개조, 주택 담보 대출을 포함한 소비자 대출과 저축 계좌 및 소규모 무담보 개인 신용 한도를 담보로 한 대출. 또한 상업 보험료 대출 및 중소기업 관리 대출을 생성, 관리 및 서비스합니다. 이 회사는 165개의 풀 서비스 국내 은행 사무소와 35개의 모기지 및 대출 생산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Ameris Bancorp는 1971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아메리스 뱅코프(ABC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