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질리시스(AGYS) 수시 보고


어질리시스(AGYS)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SEC 서류에서 조지아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회사인 Agilysys, Inc.는 사장 겸 CEO인 Ramesh Srinivasan이 Agilysys 보통주 최대 300,000주를 매각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매각될 주식은 2020년 2월 10일 그에게 부여된 SSAR(주식결제형평가권) 행사에 따라 발행될 예정이며 2024년 8월 10일 만료됩니다. 이번 조치는 금융 다각화를 목표로 합니다. 다가오는 세금 납부, 자녀를 위한 신탁, 자선 기부 및 기타 개인적인 목적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이는 원천징수 의무 자금을 충당하기 위해 2021년 6월에 약 70,000주를 매각한 것 외에 Srinivasan이 재임 기간 동안 처음으로 Agilysys 주식을 대규모 매각하는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rinivasan은 2017년 2월부터 2020년 3월 사이에 구입한 주식을 포함하여 현재 보유하고 있는 다른 모든 Agilysys 주식을 계속 유지할 계획입니다.

계획된 매각에도 불구하고 Srinivasan은 회사의 강력한 미래 전망에 대한 믿음을 유지하고 회사의 상당한 지분을 계속 보유할 것입니다. 그는 또한 2023년 3월 10일에 서명된 고용 계약과 관련하여 부여된 미투자 제한 주식 단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식 매각 계획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0b5-1조에 명시된 지침에 따라 2024년 4월부터 8월 사이에 진행될 예정이다.


어질리시스(AGYS)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67% 오른 86.7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gilysy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인도의 환대 산업에 대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자 및 마케팅 업체로 운영됩니다. 판매 시점, 자산 관리 시스템, 재고 및 조달, 지불, 예약 관리, 좌석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회사는 또한 기술 소프트웨어 지원, 유지 관리 및 구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전문 서비스. 게임, 호텔, 리조트 및 크루즈, 기업 식품 서비스 관리, 레스토랑, 대학, 경기장 및 의료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Pioneer-Standard Electronics, Inc.로 알려졌으며 2003년에 Agilysy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Agilysys, Inc.는 1932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Alpharetta에 본사가 있습니다.

어질리시스(AGY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