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노코(SUN) 수시 보고


수노코(SUN)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에너지 부문의 중요한 발전에서 Sunoco LP, Saturn Merger Sub, LLC, NuStar Energy L.P., NuStar GP, LLC, Riverwalk Logistics, L.P. 및 Sunoco GP LLC는 2024년 1월 22일 합병 계약 및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포괄적인 계약에는 합병 프로세스, 마감 및 유효 시간, 합병의 의미 등 계획된 합병의 다양한 요소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합의는 샌안토니오 운영 및 자선 활동의 연속성을 보장하며 지역 운영 및 지역 사회 참여에 대한 약속을 나타냅니다.

합병 과정에는 파트너십 지분, 단위 보유자로서의 권리 전환, 단위 이전, 희석 방지를 위한 조정 등이 포함됩니다. 장기 인센티브 지급 및 원천징수 또한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어 주주 이익을 철저히 고려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 계약은 자격, 조직, 지분, 자회사 및 권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영역을 포괄하는 파트너십의 진술 및 보증을 명시합니다. 또한 규제 문제, 세금 문제, 고용 및 노동 문제, 지적 재산권,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등을 다룹니다.

이번 합병은 에너지 부문의 상당한 통합을 의미하며 산업 환경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합병 과정의 세부 사항과 계약의 세부 고려 사항은 에너지 부문 거래의 복잡한 성격을 반영합니다.
공개된 최신 비즈니스 문서에서는 몇 가지 중요한 측면이 자세히 다루어졌습니다. 섹션 3.19의 보험 문제부터 시작하여 이 문서에서는 섹션 3.20의 재무 자문가의 의견, 섹션 3.21의 중요 계약, 섹션 3.22의 관련 당사자 거래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섹션 3.23은 파인더 또는 브로커의 역할을 강조하는 반면, 섹션 3.24는 주정부 인수 법령에 중점을 둡니다.

수출 통제 및 경제 제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섹션, 추가 진술 없음 및 비의존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모회사, 모회사 GP, 합병 자회사를 대표하고 보증하는 문서로 넘어갑니다. 이는 이러한 법인의 자격, 조직, 지분, 자회사, 권한 및 비위반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이 문서에서는 다양한 보고서와 재무제표, 미공개 부채, 법률 및 허가 준수, 환경법 및 규정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는 특정 변경 사항이나 사건의 부재, 법적 절차 및 명령, 제공된 정보, 규제 문제, 세금 문제 및 지적 재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문서의 마지막 섹션에서는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부동산, 물질 계약, 보험, 관련 당사자 거래, 중개인 또는 중개인, 파트너십 단위의 소유권, 수출 통제 및 경제 제재, 자금 조달, 추가 진술 및 비의존 없음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파트너십과 모회사의 사업 수행, 상호 접근, 파트너십 비요청, 인수 제안, 추천 변경, 모회사 비요청, 서류 제출, 파트너십 단위 주주 회의, 직원 문제, 규제 승인을 포함한 약정과 계약으로 마무리됩니다. , 노력 및 인수 법령.
최근 법률 문서에서는 다양한 중요한 경제적, 재정적 주제가 다루어졌습니다. 섹션 5.10~5.27에서 다루는 주제에는 공시, 배상 및 보험, 운영 통제, 의도된 세금 처리, 증권 거래소 상장 및 상장 폐지, 단위 보유자 소송, 분배, 파트너십 우선 단위 및 후순위 채권 환매, 자금 조달, 약정 자금 조달, 일반 사항이 포함됩니다. 파트너 의무, 합병 하위 및 모회사의 의무, 제3자 동의, 추가로 명시된 부정적 약정 및 특별 분배.

제VI조에는 각 당사자의 합병 의무 조건과 파트너십 및 모회사의 합병 의무 조건을 포함하여 합병 조건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폐쇄 조건의 좌절감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제7조에서는 해지의 영향과 파트너십 해산 수수료를 포함하여 해지 및 합병의 잠재적인 포기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조항 VIII에서는 생존 불가, 비용, 상대방 및 유효성, 준거법, 관할권, 배심원 재판의 포기, 통지, 할당 및 구속력, 분리 가능성, 전체 계약, 공개 일정, 수정 및 포기를 포함한 기타 주제를 다룹니다. -당사자 수혜자, 자금 조달 조항, 제목 및 건설.

마지막으로 제9조는 법률 문서에 대한 정의와 색인을 제공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 대한 의무, 조건 및 잠재적 영향을 설명하는 합병에 대한 자세한 청사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섹션의 세부적인 성격은 합병의 복잡성과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수노코(SUN)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57% 내린 56.7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unoco LP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자동차 연료를 유통 및 소매합니다. 연료 유통 및 마케팅과 기타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연료 유통 및 마케팅 부문은 독립 정유소 및 석유 회사로부터 자동차 연료를 구매하여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딜러 스테이션, 유통업체 및 기타 자동차 연료 소비자, 파트너십 운영 스테이션 및 위탁 대리점 위치에 공급합니다. 기타 부문은 자동차 연료, 상품, 식품 서비스 및 신용 카드 처리, 세차, 복권, 현금 인출기, 우편환, 선불 전화 카드 및 무선 서비스를 포함한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매점을 운영합니다. 또한 부동산을 임대 및 재임대합니다. 하와이 제도에서 터미널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하와이와 뉴저지에서 78개의 소매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unoco GP LLC는 회사의 일반 파트너 역할을 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usser Petroleum Partners LP로 알려졌으며 2014년 10월 Sunoco LP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Sunoco LP는 188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수노코(SU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