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NOV) 수시 보고


노브(NOV)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글로벌 에너지 산업을 위한 기술 중심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NOV Inc.(NYSE: NOV)는 2024년 1월 17일부터 Patricia B. "Patti" Melcher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2009년에 공동 설립한 에너지 중심 사모펀드 회사인 EIV Capital의 관리 파트너로서의 현재 역할을 포함하여 에너지 부문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NOV의 경영진은 새로운 임명에 대해 열정을 표명했습니다. 회사의 회장, 사장 겸 CEO인 Clay Williams는 "Patti는 수십 년간의 유전 서비스와 지속 가능한 에너지 투자 경험을 이사회에 제공하는 뛰어난 비즈니스 리더이며, 에너지 산업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혁신을 주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OV 주주들을 위한 것입니다."

Melcher의 에너지 사업 분야 경력은 35년이 넘습니다. EIV Capital을 공동 창립하기 전에 그녀는 1997년에 에너지 기업에 지분 투자를 하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자 회사인 Allegro Capital Management를 설립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2003년부터 2004년까지 Petrocom Energy Group의 임시 CEO를 역임했습니다. Melcher는 1986년에 Simmons & Company International에서 투자 은행가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Melcher의 임명으로 NOV Inc.의 이사회는 이제 9명의 이사로 구성되었으며 그 중 8명은 독립적입니다.



노브(NOV)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0% 내린 19.0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OV Inc.는 전 세계적으로 석유 및 가스 시추 및 생산, 산업 및 재생 에너지 부문을 위한 시스템, 구성 요소 및 제품을 설계, 구성,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Wellbore Technologies, Completion & Production Solutions, Rig Technologies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또한 고형물 제어 및 폐기물 관리 장비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휴대용 발전 제품; 드릴 및 유선 파이프; 드릴링 최적화 및 자동화 서비스; 관형 검사, 수리 및 코팅 서비스; 수단; 측정 및 모니터링 서비스; 다운홀 및 낚시 도구; 조종 가능한 기술; 그리고 드릴 비트. 이 회사는 다운홀 다단계 파쇄 도구, 압력 펌핑 트럭, 블렌더, 샌더, 수화 및 주입 장치, 흐름 라인 및 매니폴드를 포함하여 수압 골절 자극을 위한 장비 및 기술을 제공합니다. 코일형 튜빙 유닛, 와이어라인 유닛 및 도구; 연결 및 라이너 행거; 육상 생산은 복합 파이프, 표면 이송 및 프로그레시브 캐비티 펌프, 인공 리프트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부유식 생산 시스템 및 해저 생산 기술과 같은 해양 생산은 물론 산업용 펌프 및 믹서를 제조합니다. 또한 하부 구조, 데릭 및 마스트를 제공합니다. 크레인; 재킹 시스템; 파이프 리프팅, 랙킹, 회전 및 조립 시스템; 진흙 펌프; 압력 제어 장비; 드라이브 및 발전기; 장비 계측 및 제어 시스템; 계류, 앵커 및 데크 처리 기계; 해상 풍력 건설 선박용 장비 부품; 파이프레이 및 건설 시스템. NOV Inc.는 예비 부품, 수리 및 임대는 물론 포괄적인 원격 장비 모니터링, 기술 지원, 현장 서비스 및 고객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National Oilwell Varco, Inc.로 알려졌으며 2021년 1월에 NOV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NOV Inc.는 1862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있습니다.

노브(NO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