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사이언티픽(BSX) 수시 보고


보스톤 사이언티픽(BSX)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의료 솔루션 제공업체인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은 2024년 1월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행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제출은 증권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릅니다. 1934년 교환법.

주당 액면가 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NYSE)에서 거래 기호 BSX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2027년 만기 회사의 0.625% 선순위 채권도 BSX27 기호로 NYSE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은 매사추세츠 주 말보로에 주요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델라웨어주에 설립되었으며 IRS 고용주 식별 번호는 04-2695240입니다.

Form 8-K 제출은 회사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은 다음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활용합니다.
2024년 1월 8일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은 Axonics, Inc. 및 Sadie Merger Sub, Inc.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 따라 Boston Scientific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Sadie Merger Sub는 , Axonics와 합병되어 Axonics는 Boston Scientific의 완전 소유 자회사가 됩니다.

거래의 구체적인 조건에는 각 미결제 Axonics 주식이 자동으로 취소되어 $71.00의 현금 금액으로 전환된다는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이 규칙은 Axonics의 재무부에 보관된 주식, 합병 자회사 또는 Boston Scientific이 소유한 주식, Delaware General Corporation Law에 따라 평가 권리를 행사한 보유자가 보유한 주식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미결제 및 행사되지 않은 모든 Axonics 옵션은 취소되고 현금 지불로 전환됩니다. 그러나 행사가격이 현금 대가 이상인 옵션은 지급 없이 취소됩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미결제 Axonics 제한 주식 보상 및 제한 주식 단위 보상은 취소되고 현금 지불로 전환됩니다. 단, 관련 보상 계약에 따라 획득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 경우에는 지불 없이 취소됩니다.

합병 완료는 Axonics 주주 과반수의 승인, 정부 당국의 법적 반대 없음, 1976년 Hart-Scott-Rodino 독점금지 개선법에 따른 대기 기간 만료 또는 종료, 추가 동의 수령 및 승인을 받았으며 Axonics에 중대한 부작용이 없습니다.
중요한 발전 과정에서 Axonics, Merger Sub 및 회사는 합병 계약에 명시된 대로 관례적인 진술과 보증을 수행했습니다. Axonics는 또한 합병이 발효되기 전에 사업 운영에 관한 표준 계약에 동의했습니다.

더욱이, 합병 계약에는 Axonics가 잠재적으로 인수 제안으로 이어질 수 있는 제안이나 제안을 권유, 시작 또는 장려하는 것을 제한하는 계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계약은 Axonics가 그러한 제안이나 제안에 관해 토론이나 협상에 참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한 Axonics는 인수 제안에 기여할 수 있는 비공개 정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또한 Axonics는 인수 제안 시도 또는 합리적으로 그러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제안을 촉진하거나 장려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Axonics는 잠재적으로 인수 제안으로 이어질 수 있는 인수 계약을 실행하거나 체결하는 것도 금지됩니다.

그러나 중요한 예외는 "수탁자 외부" 조항입니다. 이 조항을 통해 Axonics는 특정 조건에서 Axonics 주주 승인을 받기 전에 가능한 인수 제안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합병 계약에 따른 제한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주주에 대한 수탁 의무를 계속 이행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본 계약은 합병 과정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하며 운영 및 통제의 원활한 전환을 보장하는 데 중요합니다.


보스톤 사이언티픽(BSX)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5% 오른 58.4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중재적 의료 전문 분야에서 사용하기 위한 의료 기기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MedSurg, Rhythm and Neuro, Cardiovascular의 세 부분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위장 및 폐 상태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장치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비뇨기과 및 골반 질환을 치료하는 장치; 이식형 cardioverter 및 이식형 심장 재동기화 요법 제세동기; 심박 조율기 및 이식형 심장 재동기화 치료 심박 조율기; 원격 환자 관리 시스템. 또한 3D 심장 매핑 및 탐색 솔루션, 절제 카테터, 진단 카테터, 매핑 카테터, 심장 내 초음파 카테터, 전달 시스 및 기타 액세서리로 구성된 심장 박동 및 리듬 장애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료 기술을 제공합니다. 만성 통증 관리를 위한 척수 자극기 시스템; 간접 감압 시스템; 및 심부 뇌 자극 시스템. 또한 이 회사는 관상동맥 질환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 용출 관상동맥 스텐트 시스템을 포함한 중재적 심장학 제품을 제공합니다. 죽상동맥경화증을 치료하기 위한 경피적 관상동맥 중재술 제품; 혈관 내 카테터 지향 초음파 영상 카테터, 분수 흐름 예비 장치 및 관상 동맥 및 심장 챔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말초 혈관에 사용하기 위한 시스템; 및 구조적 심장 요법. 또한 동맥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스텐트, 풍선 카테터, 와이어 및 죽종절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정맥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혈전 절제술 및 음향 펄스 혈전 용해 시스템, 와이어 및 스텐트; 암을 치료하기 위한 말초 색전술 장치, 방사성 미소구체, 절제 시스템, 냉동 요법 절제 시스템, 미세 및 배액 카테터. 이 회사는 1979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말보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보스톤 사이언티픽(BS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